티스토리 뷰

춘천 치킨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 치킨을 먹어보자 119가마솥치킨


최근 프랜차이즈 bbq도 그렇고 치킨집들 치킨가격이 올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동네 치킨집 중 변함없는 가격에 맛과 양을 유지하고 있는 집이 있어 소개를 해볼까 한다. 언제 개업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한 3~4년정도부터 이곳에서 치킨을 먹었던거 같다.


처음 방문했을 당시가 생각난다. 한마리 가격이 다른곳보다 3~4천원 저렴했떤 10,900원이었는데 양이 적겠지 하는 생각에 일단 2마리를 주문하였다. 두마리 가격이 15,900원 이었는데 좀 믿기지 않은 가격이었다. 


춘천 치킨 119가마솥치킨은 춘천에서 나름 유명한 닭발집 땡구땡구 본점 인근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는 쉬운편이다.

주소 : 춘천시 후석로 435

지번 : 춘천시 후평동 716-4

전화 : 033-242-1191

영업 : 17:30~01:00

휴무 : 월요일






매장안은 촬영하지 못했는데 한 4테이블 정도 밖에없는 평수가 작은 가게이다.

테이블은 좌식테이블로 되어있다.


메뉴판은 예전에 찍어놨더건데 최근에 방문했을때도 가격 변동은 없었던 걸로 기억한다.




요게 바로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 치킨 비주얼이다.

한마리 가격이 10,900원인데 두마리 가격이 여기에 5~6천원 더 보태면 먹을 수 있으니 완전 이득보는 양과 가격이 아닌가 싶다.

요즘 bbq 치킨이 한마리에 2만원정도 한다고 하니 정말 저렴하지 않을 수 없다.


기본 찬은 찍지 못했는데 치킨무와 샐러드가 나온다.




가격과 맛도 좋지만 튀김상태도 아주 좋은 편이다. 

튀김도 바삭하니 살도 토실하고 부드러운면서 담백해 이곳에서 한번 치킨을 먹고나면 다른 곳에서 먹기 부담스럽게 된다.




후평동 인근에 왔다가 치킨이 땡긴다면 119가마솥치킨을 한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포스팅하다보니 오늘같이 날씨도 좋고 불타는 토요일 주말 치킨에 생맥한잔이 생각나는 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