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삼겹살 돼지만왕소금구이 두툼하고 질 좋은 육질은 기본 5월 한달간 소주 무한 공짜


급 술벙개를 하게된 월요일 저녁. 오랜만에 아는동생과 형을 만나 저녁을 먹기로 하였다.

이렇게 급만남을 가지게 되면 늘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날은 삼겹살이 먹고 싶다는 아는형님의 말에 삼겹살을 먹기로 하였다.

그리고 남춘천역 근처에 최근에 새로 오픈을 한 돼지만왕소금구이를 방문하였다.


늘 새로운 곳을 방문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원하는 나로서는 정말 최고의 삼겹살 집이 아니었나 싶다.

그이유는 다음 사진을 보면 알게되니 돼지만왕소금구이 먹방을 다 함께 즐겨보자.





정확한 위치는 kbs 방송국 사거리에서 남춘천사거리 쪽으로 가는 왼쪽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렵지는 않을 것이다.

주소 : 강원 춘천시 퇴계로 71

영업시간 : 16:00~01:00

전화번호 : 033-244-9233

나름 늦은시간까지 장사를 하는 편이다.




아는형님이 알고 방문한건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춘천맛집 선정기념으로 5월 한달간 소주무한공짜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보자마자 이거 대박인데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소주를 좋아하는 우리로써는 이만한 이벤트는 없었다.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이미 삼겹살을 즐기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했다.

여기에 소주가 공짜라니 그냥 지날칠 수 없지 않은가.




저 냉장고의 술을 다 바닥내고 말리란 생각을 가지고 마음의 준비를 하였다.




춘천 삼겹살 돼지만왕소금구이 기본찬을 살펴보도록 하자.

명이나물, 백김치, 무쌈, 쌈, 간장절임 등이 나온다.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쌈을 싸먹을 수 있어 좋다.




소주가 무한공짜이다 보니 고기가 나오기전부터 기본찬과 함께 달리기 시작했다.

몇잔을 먹고 나니 술이 술술들어가기 시작한다.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지 술이 공짜라 그런지 소주가 참 맛있게 느껴졌다.





잠시기다리니 삼겹살 등장~!

보기만 해도 비주얼이 장난아니다. 두툼하면서도 육질이 아주 좋아보였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만만치 않다. 150g에 11,000원이다. 요즘 삼겹살 가격이 점점 오르는거 같아 슬프다.

그래도 끓을 수는 없다.. 이렇게 맛있는 것을 어떻게 끓을 수 있겠는가~!


아 그리고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고기를 굽기전 고기굽는 판의 온도를 체크한 후 최적의 온도가 되면 그때 고기를 구워주기 시작한다.





처음 생고기를 봤을때는 칼집이 보이지 않았는데 굽고나니 칼집낸 부분이 선명하게 들어나기 시작한다.

두께가 두꺼워서 굽는 시간이 오래걸리긴 하지만 직접 구워주고 먹기좋게 잘라주기 까지 하기때문에 편안하게 이야기나누며 술잔을 기울일 수 있다.




고기가 먹음직 스럽게 구워질때쯤 콩나물 무침을 가져다 주셨다. 

원래 나중에 갔다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참 먹음직 스럽다. 느끼할 수 있는 고기를 매콤한 콩나물무침이 잡아준다.




처음에는 양이 적은 것 같았지만 먹기 좋게 잘라주니 판 한가득 고기로 채워졌다.




고기가 다 익으면 타지 않으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철망을 가지고와 고기를 올려준다.




이런 세심한 서비스까지 손님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




게다가 가게 한쪽켠에는 항온숙성실까지 갖춰져 있는데 고기 품질에 있어 믿음이 가는 순간이었다.

돼지만왕소금구이에서는 노란돼지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백돼지와 검붉은돼지를 교잡해 탄생한 돼지가 바로 노란돼지라고 한다.

한마디로 돼지마다 가지고 있는 장점만을 살려 그 맛이 더욱 좋다고 한다.




고기도 다 익었겠다 이젠 본격적인 소주 먹방시작~!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에 소주까지 무료로 먹으니 더욱 즐거웠던 월요일 저녁.

다들 고기맛에 감탄하고 무료소주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춘천 돼지만왕소금구이 메뉴판




그러고 보니 마무리로 김치찌개가 나왔는데 이미 술이 많이 올라 제대로 맛을 보지 못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