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횟집 바다마루 물회&대하 그 맛은?


날씨도 덥고 미세먼지때문에 밖은 뿌옇고... 그렇다 보니 마음은 갑갑하고 싱숭생숭~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 싱숭생숭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소주한잔을 하기로 하였다.

1차는 간단하게 허기진 배도 달래겸 닭볶음탕에 반주로 배를 채워준후 2차에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술안주를 찾다 방문한 곳은 바로 춘천 횟집 바다마루




바다마루는 활어회 전문 점으로 애막골에서 나름 오랫동안 운영을 해오고 있는 곳이다.

하루가 멀다하게 새로 문을 열거나 문을 닫는 곳들이 많은데 이곳이 아직까지 살아있는 이유는 아마 말을 하지 않아도 알 것이다.


영업시간은 물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저녁시간에 애막골에 방문을 하면 늘 영업을 하고 있어다.


주소 : 춘천시 애막골길 3번길 22

지번 : 춘천시 석사동 737-12

대략적인 위치는 애막골 먹자골목 중간에 위치해 있는 세븐일레븐을 기점으로 맞으편 골목에 위치해 있다.

전호 : 033-244-6020







춘천 횟집 바다마루 메뉴판

다양한 회종류와 해산물이 있고 세트메뉴들이 있고, 초밥, 튀깁, 탕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이중에서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물회와 대하구이이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기본 스끼다시들이 나오는데 이 기본만 하더라도 술을 먹기에 충분할 정도로 스끼다시가 푸짐하다.

첫뻔째는 회무침으로 쫄깃한 회와 신선한 야채가 버무려져 있어 소주안주로 그만이다.




두번째는 콘치즈이다. 이건 술집 안주중 가장 흔하게 나오는 안주가 아닌가 싶다.




세번째는 볶음우동이다. 허기진 배를 달래주기 좋은 스끼다시이다.




네번째는 횟집의 단골 스끼다시 꽁치구이.




마지막은 오징어 튀김이다. 오징어외에도 고구마 등 맛있는 재료를 이용한 튀김들이 기본 스끼다시로 나온다.

물론 시키는 메인메뉴에 따라 달라질수도 있다.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해산물등도 나온다.




메인메뉴 물회다.

각종 해산물과 회에 시원하게 갈은 얼음이 들어있다. 

맛은 생각하는 그맛~! 소주를 부르게 하는 그맛이다.





물회와 함께 나오는 소면은 5덩리나 준다. 양도 어마어마 하다.

1차를 배불리 먹어서 인지 약간 부담스러운 양이었다. 다음에는 1차로 먹어도 충분할 것 같다.






두번째 메인메뉴는 대하구이이다.

회를 먹기 싫어하는 친구녀석때문에 어쩔 수 없이 대하구이까지 주문을 하였다.

이 친구는 대하구이와 기본으로 나오는 새우튀김맛에 빠져 쉴세없이 대하를 깐뒤 다 깐 대하를 쉴세없이 먹어버렸다. 

친구가 먹기 좋고 까줘 나름 편하게 대하구이를 먹을 수 있었다.






춘천 횟집 바다마루는 춘천에서 가본 횟집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횟집으로 기본 스끼다시에도 충실하고 메인메뉴에도 충실한 그런 곳이다.

좀더 생생한 현장을 원한다면 영상으로 만나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