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카페 셀렉토커피 무더운날엔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요즘 같이 봄인지 여름인지도 모를 날씨에는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기 마련이다.

특히 여름이 오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음료가 있는데 바로 아이스커피이다.

이러한 인기때문인지 커피거리가 생겨나기 까지했으며 정말 다양한 이름을 달고나오는 체인점 카페들 부터 개성만점인 개인 카페들까지 생겨나고 있다.


오늘은 커피체인점중 하나인 셀렉토커피를 소개해 볼까 한다.

사실 카페를 자주 다니는 편이 아니지만 이날은 같이 취미활동으로 사진을 찍던 친구가 커피가 마시고 싶다하여 집으로 가던중 셀럭토커피가 보여 방문을 해 보았다.




춘천 카페 셀렉토커피는 최근에 새로 지어진 건물에 6개월 전에 오픈한 카페이다.

매장 앞에는 넓지는 않지만 야외테라스가 있어 봄이나 가을에는 시원한 바람을 쐬며 음료를 즐기 수 있다.

물론 요즘에는 미세먼지때문에 난리이다 보니 그냥 매장안에서 먹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다.



주소 : 춘천시 삭주로 49 1층

한림대에서 향교쪽으로 가는 길쪽에 위치해 있어 찾기는 쉽다. 

그리고 주차공간도 있어 나름 편리하게 방문을 할 수가 있다. 

영업시간 : 10:00~24:00

전화번호 : 033-257-9923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오픈이벤트/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시점에 방문하면 음료도 마시고 보틀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음료 구매시 아이스크림까지 무료증정한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중 커피를 좋아한다면 한번 방문해 보자.





커피가격도 나름 이름있는 체인점이나 개인카페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 수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매장은 새로 지어서 인지 아주 깔끔하고 심플하게 해놓았다.

테이블은 대략 2인짜리와 4인짜리 합쳐 11개 정도된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커피외에도 팥빙수,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브레드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셀렉토 5 아메리카노 판매순위 커피라고 한다.

이름은 각국의 이름을 이용해 지었으며, 나라이름에 따라 그 나라에서 생산된 원두를 사용해 만들어진 커피라고 한다.

그 맛이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긴 하지만 다 먹을 수 없으니 가장 기본적인 커피로 주문을 해보았다. 나중에 커피생각날때마다 들려서 하나씩 사 먹어봐야겠다.




아이스크림은 카운터에 말해야 준다고 써있으니 먹고싶은 분들은 카운터에 꼭 말하자.




셀렉토 보틀을 가지고 오는 분들께는 얼음을 무료로 준다고 한다.

아마 단골 고객을 생각한 아이디어가 아닌가 싶다.




커피는 이렇게 야외테라스에서도 마실 수 있는데 재떨이가 준비되어 있는걸로 봐서 흡연자들을 위한 장소가 아닌가 싶다.




커피맛을 말해본다면..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 특별한 것은 없었던거 같다. 그냥 늘 먹어오던 커피맛이라고 해야할까.

사실 커피맛은 잘 모르겠다. 그냥 먹고나면 커피의 카페인 성분때문에 피로가 풀리는것 같아 마시는 것 뿐이다.




커피를 마시고 나면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셀렉토커피에 매료되었다면 꼭 쿠폰을 챙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