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교동 맛집 꼴두바우 막창에 소주한잔

 

가을비가 촉촉히 내리는 저녁시간

소주 한잔에 막창이 생각나 친구들과 함께 한림대 근처에 있는 꼴두바우를 찾았습니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 때문에 학생들한테도 인기 만점인 곳인데 이날은 비가 내려서인지 평소보다는 사람들이 더 많았습니다. 자리가 없을 정도 였으나 저희는 그냥 기다리다 먹기로 하였습니다.

 

 

 

꼴두바우는 테이블과 좌식으로 조성되어 있어 조용히 먹고 싶으신 분들은 방으로 되어있는 좌식으로 자리를 잡고 드시면 좋습니다.

그럼 메뉴판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막창이 1인분에 8,000원 소갈비살은 10,000원 갈매기살은 8,000원 삼겹살은 7,000원 버터새우구이는 7,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거기에 배를 채울 수 있는 식사류로는 김치말이국수 볶음밥, 된장찌개, 공기밥등도 있습니다.

 

소주가격도 3,500원으로 500원 올랐지만 지금 시세로는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주문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막창 3인분을 주문하면 삼겹살 1인분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막창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나니 상이 차려졌는데 기본찬으로 막창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장샐러드와 양념장, 김치말이국수를 가져다 줍니다. 김치말이국수는 거의 입맛다시기 용으로 주는 거니 먹고난뒤 맛있다면 추가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뭐 맛은 시원 새콤 달콤하니~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기에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김치와 무쌈, 쌈을 싸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함께 나옵니다.

 

 

 

메인음식인 막창3인분과 삼겹살 1인분 입니다. 삼겹살은 냉동삼겹살이니 참고해주세요.

 

 

 

막창이 나왔으니 불판위에 올려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창이 구워지기전 소주로 입을 축여보도록 할까요~

술은 많인 먹고 난 뒤에는 힘들지만 적당히 마시면 기분도 좋아지고 혈액순환도 잘되니 끊을 수 없는 그런 존재인 거 같아요.

 

 

 

저녁을 먹지 않아 된장찌개에 공기밥도 함께 주문 하였습니다.

얼큰 구수하니 소주안주로 먹기에도 좋더라고요.

 

 

 

 

 

슬슬 익어가는 막창들~

노릇노릇 구워지며 올라오는 막창구워지는 냄새가 더욱 소주를 부릅니다~

 

 

 

 

 

막창도 다 구워졌으니 또 소주한잔 해야겠죠~

 

 

 

다른 친구들은 된장찌개 대신 김치말이국수로~ 호로록~

 

 

 

 

 

다 구워진 막창은 양념장을 적당량 찍어 간장새러드와 함께 먹으면 굿~~

 

 

 

그리고 밥에 막창 고추를 얹어 함께 먹어도 꿀맛이네요.

 

 

 

배가 고프기도 하고 소주안주로 먹다보면 막창이 금방 없어질 수도 있으니 막창구이 먹는동안 삼겹살을 구워주면 술 안주도 끊이지가 않습니다.

 

 

 

 

 

 

밥겸 안주로 먹다보니 막창과 삼겹살도 금방 비워집니다. 그래서~~ 버터새우구이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버터가 잘 버무려진 새우에 치즈가 뿌려져 나온 버터새우구이~ 참 맛있어 보이죠~

 

 

 

빨갛고 맛있게 잘 구워진 새우구이~ 맛있는 냄새와 그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시킵니다.

 

 

 

 

 

삼겹살 서비스 이벤트를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즐겁게 술 한잔 마시고 싶다면 춘천 꼴두바우 한번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