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족발 맛집 장학왕족발보쌈 족발+보쌈 15,000원 무한리필 진행중

 

야식의 황제라 불리우는 족발&보쌈은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죠~

오늘은 족발&보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데요, 춘천에도 드디어 족발+보쌈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겼습니다.

바로 춘천 족발 맛집으로 장학리에 위치한 장학왕족발보쌈 집인데요, 이번에 2주년 기념으로 무한리필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단, 2인이상부터 가능한데 1인당 15,000원으로 족발&보쌈을 무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물론 1인당 15,000원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울수도 있겠지만 족발이나 보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아주 좋은 행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취향이 다른 분들이 모였을때는 각자 먹고 싶은 것을 15,000원이라는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보쌈보다는 족발을 좋아라 해서 보쌈보다는 족발을 많이 달라고 하였는데요, 보쌈을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보쌈 위주로 가져다 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면 원하는데로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사실 무한리필이라 크게 걱정할 일은 아니죠~

 

쫄깃쫄깃한 족발 비주얼~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릅니다~

 

 

 

장학왕족발보쌈은 당일 삶아 당일 판매하여 손님에게 나가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족발&보쌈 무한리필을 먹게되면 서비스로 따끈하고 담백한 순대국이 나옵니다.

요즘같이 쌀쌀한 가을날씨에 좋은 안주죠~

 

 

 

 

싱싱한 쌈채소도 기본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양하게 싸먹을 수 있습니다.

 

 

 

 

새우젓 외에도 간장소스를 따로 주기때문에 취향에 따라 찍어 드시면 됩니다.

 

 

 

 

깨잎에 족발과 새우젓 보쌈김치와 마늘 고추 쌈장을 얹어 먹으면 그야 말로 꿀맛입니다.

무한리필이니 천천히 마음 껏 먹을 수 있어 더욱 행복한 맛입니다.

 

 

 

야들야들 담백한 보쌈 입니다. 당일 삶아서 인지 더욱 야들야들하고 담백한 맛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족발&보쌈에 소주가 빠지면 섭하겠죠~

좋은 안주엔 역시 소주 한잔 해야죠~

 

 

 

족발&보쌈가지고는 무언가 부족하다~ 싶을때는 쟁반 국수를 주문하시면 좋습니다.

상큰한 채소와 잘 버무러진 쟁반국수는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더욱 찰떡궁합인 것 같습니다.

 

 

 

 

족발 + 보쌈 무한리필은 오후 9시까지만 진행하기 때문에 저녁시간에 들려 아주 배터지게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춘천 족발 맛집 장학왕족발보쌈 집은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을 위해 점심특선도 진행하고 있는데 6천원에 냉면+보쌈 그리고 만두국+보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기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아주 배부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점심특선은 11시부터 2시까지 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