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후평동 맛집 국수나라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어보자!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 국수나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후평동 세경3차 맞으편에 위치한 국수나라는 일반 밥집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이 주는 착한식당이기도 하고 사장님들도 친절하여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좋더라고요.

 

사실 단골집이라고는 하지만 한달에 한번 정도 방문하는 정도이긴 하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저한테는 단골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자주 가는 곳입니다.

 

오랜만에 아는 동생을 만나 밥을 먹기 위해 방문을 하여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하였는데... 정말 엄청난 양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게 바로 저희가 주문한 잔치국수 인데요, 마치 3인분 정도를 주문하였을때 나오는 양에 사장님께 잘못 주신게 아니냐 물어보니 많이 먹으라고 양을 많이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곳을 단골집 리스트에 빼 놓으면 섭하겠죠~!!

 

 

 

헉.. 한 젓가락 드니 거의 1인분의 양이 따라올라왔는데도 그릇에는 아직 어마어마한 양이... 먹다가 배터질뻔 했네요.

맛은 뭐 깔끔담백하니 맛있어요. 집에서 먹는 그런 잔치국수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주문하는 음식에 따라 반찬이 틀려지는데 국수 종류를 주문하면 이렇게 깍두기와 열무김치를 주십니다.

 

 

 

다행이도 비빔국수는 잔치국수에 비해 양이 적게나왔더라고요. 비빔국수까지 양이 많이 나왔다면 남겼을지도 모르겠네요.

비빔국수에는 뜨끈한 국물도 함께 나와 주니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 간단하게 한끼식사 하기 좋겠죠~

 

 

 

 

춘천 후평동 맛집 비빔국수 맛

그렇게 맵지 않기 때문에 적당한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단 아주 매콤한 맛을 원하신다면 주문전 미리 말씀을 드려서 더 매콤하게 해달라고 말씀 드려야 할 것 같네요. 면도 탱글탱글 맛나고 콩나물과 오이 등 야채들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 맛이에요.

 

 

 

비빔국수나 잔치국수 등 분식류는 4,000천원의 저렴한 가격에 양도 푸짐한 편이고 대부분의 음식가격도 5천원대로 저렴하여 부담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는 다면 춘천 후평동 맛집 국수나라 방문해 보세요.

오픈 시간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출근시간에도 배달다니시는 모습을 봐서는 9시정도나 그 전에 오픈을 하시는 듯 싶네요.

마감은 11시 까지로 알고 있고 휴무는 가끔 일요일날 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알아보시려면 전화를 하셔서 물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