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원한 따거 성룡 신작 스킵트레이스 예고편

 

우리들의 영원한 따거 성룡. 오래전부터 특유의 익살스러운 코믹과 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성룡이 오랜만에 코믹액션 영화 스킵트레이스로 찾아왔습니다.

 

스킵트레이스는 중국과 미국의 합작영화로 홍콩 형사가 미국의 도박사와 함께 악명 높은 범죄자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홍콩형사로는 영원한 따거 성룡이 미국의 도박사로는 조니 닉스빌이 범죄자의 음모로 위기에 빠지는 성룡의 조카역에는 판빙빙이 맡았습니다.

 

 

 

또한, 오랜만에 성룡영화에 한국인이 출연을 하는데 차이니즈 조디악 권상우에 이어 이번에는 연정훈이 악명높은 범죄자의 오른팔 역을 맡아 열연을 한다고 합니다.

 

스킵트레이스 예고편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잡혀 있는 조니 닉스빌. 그리고 그를 구하기 위해 악당의 소굴로 들어간 성룡. 이 장면에서는 오랜만에 성룡의 익살스러운 코믹과 액션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편 중간중간 이야기의 흐름에는 긴장감과 함께 코믹한 액션이 더해져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된 성룡 신작 스킵트레이스 포스터만 보더라도 그가 선택한 이번 신작이 얼마나 재미날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액션 or 코믹액션으로 관객을 찾은 성룡의 나이가 만 62세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그가 영화에서 보여주는 열정은 정말 대단하지 않나 싶습니다.

 

스킵트레이스는 오는 21일 중국에서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