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i 2017 캐논부스 레이싱 모델 김보람


지난 4월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사진영상재전에 방문하여 촬영한 레이싱 모델 김보라

캐논과 파트너쉽을 갖는 스튜디오를 소개하는 섹션이었는데 다른 곳과는 다르게 스튜디오처럼 배경과 셋팅된 조명 그리고 5d makr 4가 설치되어 있어 메모리카드만 있으면 1:1로 촬영을 할 수 있는 부스였다.


하지만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고 기다리기에는 시간이 부족해 그냥 부스 주변을 돌며 가지고 간 5d mark 3와 85mm f1.8 렌즈로 촬영을 해 보았다.

세팅된 조명과 카메라를 가지고 촬영을 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만족할 만한 사진을 담아올 수 있었던 것 같다.


모델 김보람 님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 하고 싶지만 딱히 정보가 없어 그냥 넘어가는 걸로.

외모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우아한 섹시미가 있는 모델이라고 해야할까. 

역시 모델분들은 다 이쁜 것 같다.


일단 왼쪽측면에서 촬영을 해 보았다.

옅은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 





때로는 도도한 표정으로

이 표정을 지을때는 참 분위기가 있어보인다.





오른쪽 측면으로 돌아 다시 촬영을 해 보았다.

왼쪽 이나 오른쪽이나 그녀의 미모는 변하지 않는다.





잠시 가지는 휴식시간. 

조명을 활용하지 못해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은 것 같다.




열심히 촬영하는 사람들




레이싱 모델 김보람 님의 얼굴이 정면으로 보이는 자리가 있어 사람들 틈 사이로 들어가 촬영을 해 보았다.

정면에서는 좀더 다양한 표정한 포즈를 촬영해 볼 수 있었다.







마지막은 시원하고 아름다운 웃음으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