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바이싱글 난 톱스타야! 빵빵 터지는 코믹스캔들

 

영화계의 보석같은 존재 김혜수와 마동석의 만남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영화 굿바이싱글 !

김혜수는 최근 tvn드라마 시그널로 다시한번 갓혜수라 불리우며 화제성 시청률 연기력 3마리 도끼를 모두 잡았다.

시그널 전에는 차이나타운에서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관객들에게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이번에는 내리막길을 타고 있는 톱스타역을 맡아 대중들을 찾는다.

 

마동석은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충무로에는 없어서는 안될 배우로 자리매김을 한 배우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ocn 드라마 38사기동대로 대중들을 찾은 그가 안방과 스크린 두 곳에서 대중들을 찾는다.

 

영화 굿바이싱글은 톱스타역을 맡은 김혜수가 점점 인기가 떨어지자 말도안되는 스캔들을 터트리며 다시하번 톱스타의 자리로 올라가려는 과정을 그린 코믹영화이다. 코믹이면 코믹 멜로면 멜로 어느 장르든 그에 맞는 연기를 선보이는 김혜수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된다.

 

마동석은 이번 영화에서 김혜수의 오랜친구이자 톱스타 김혜수의 스타일리스트로 그녀가 톱스타로 재도약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을 맡았는데 김혜수와 함께 배꼽빠질 코믹스러운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다.

 

6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굿바이싱글 ! 올 여름 웃음으로 시원하게 해줄 그런 영화일 것 같은 좋은 기분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