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20년만에 다시 침공해온 그들

 

수백km에 달하는 외계인 우주선이 지구로 접근한다.

이 모선에서 지름 15km의 파괴형 우주선 36대가 분리되어 전세계 대도시 상공에 출현한다.

이 날 일제히 전세계 대도시를 공격한 파괴형 우주선으로 인해 48시간 동안 108개의 도시가 초토화되고 만다.

 

인류도 우주선의 공격에 반격을 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하지만 그들의 방어막은 어떠한 타격도 입지 않지만 인류는 컴퓨터바이러스를 통해 방어막을 제거하고 가까스로 외계인 우주선을 격파하는데 성공을 한다.

 

그리고 20년이 지난 2016년... 다시 외계인이 침공을 해온다.

 

 

 

20년만에 다시 찾아온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1편의 히로인 윌스미스 출연이 무산된채 다시 개봉을 하게 되었다.

원래는 윌스미스에게 출연을 요청했지만 요구가 맞지않아 무산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2탄으로 찾아온 리써전스에서는 윌스미스가 지구를 위해 희생한것으로 나온다고 한다. 영화의 중심축이었던 그가 감독과의 출연요구에 맞지 않아 이렇게 사라지게 되다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하지만 윌스미스외에도 기존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을 하여 1편에 걸맞는 훌륭한 sf영화가 탄생했다고 하니 기대해 볼만도 하다.

무더운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화끈하고도 긴장감 넘치는 인류와 외계인의 대결.

더욱더 강해진 인류의 더욱더 진화된 외계인. 과연 인류는 외계인을 상대로 어떻게 지구를 지켜낼 것인지~

기대되는 인데펜던스 데이 리써전스는 6월 23일 대개봉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