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cgv 할인 bc 카드 1+1 혜택받자

춘천청년 2017. 12. 4. 15:04

cgv 할인 bc 카드 1+1 혜택받자

어제 영화관람을 위해 춘천 퇴계동에 있는 cgv를 방문했다.

요즘에는 워낙 할인되는 것들이 많다보니 제값에 영화를 보는 경우가 드물다.

보통은 주로 사용하고 있는 현대 m카드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영화를 관람하였는데 이날은 m포인트를 거의다 사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없었다.

그래서 sk 통신사로 할인을 받으려 했더니 sk는 vip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제값을 주고 영화를 관람해야만 하는 상황이 오고 말았다.

그렇게 영화표 2매를 제값인 2만원에 주고 구매를 하여 영화를 보기위해 이동하는 도중 눈에 딱 들어오는 문구가 있었다

바로 빨간날엔 bc 1+1
일요일 및 공휴일 현장할인!!!!
신용카드에 한해 한달에 한번 2000명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

분명히 계산할때 까지만 하더라도 매표원에게 그 어떤 말도 듣지 못해 할인을 못 받는줄만 알았었는데...
이런것도 챙겨먹으려면 다 스스로 알아보고 챙겨야 한다는게 참 아쉬웠다.

그래서 다시 표를 들고 매표소로 향하였다.

그리고 배너에 나와있는 내용에 대해 물어보니 제대로 숙지를 하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다행이도 뒤늦게 그 내용에 대해 이해한 직원이 bc 카드 1+1 혜택을 적용시켜줘 1만원 영화표 2매를 구매할 수 있었다.




관람한 영화는 꾼 이었다.
대략적으로 리뷰를 하자면... 요즘 여기저기서 가져다 사용하는 소재 희대인 다단계 사기꾼 조희팔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였다.

영화 리뷰는 따로 작성을 할 예정인데 조희팔의 이야기를 다룬 마스터와 쇠파리를 비교했을시 두 영화보다 재미와 스토리 그리고 그들의 감정선에서 모두 뒤떨어지는 영화였던거 같다. 보는내내 지루했으니...

다행인것은 bc 카드 1+1 혜택으로 저렴하게 감상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몰랐다면 꼭 참고하여 cgv 할인 혜택 받아 저렴하게 영화관람을 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