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사업설명회 페이스북 라이브방송 개시


주소 : https://www.facebook.com/groups/182438098938679

가입방법 

 1. 페이스북에서 월드프렌즈 검색

 2. 페이지가 아닌 그룹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사업설명회 라이브방송" 가입

일시 : 4월8일(토) 13:00~13:40

 ※약 40분간 지루하지 않게 중요내용만 설명

내용 :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모집 소개

일정 :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설명(13:00~13:30)

        ※단기/중기/장기 지원자들을 위한 내용 설명

       Q&A

        ※15개 대학에서 사업설명회 진행시 가장 많이 나왔던 질문을 요약해 설명

        ※중요질문의 경우 한국정보화진흥원 직원이 실시간 댓글로 답글

        ※설명회가 끝나면 Q&A게시글을 올려 질문을 받을 예정




개발도상국 20여개 국가에서 ICT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재능있는 봉사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재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파견하는 대한민국 정부의 ICT 해외봉사 프로그램으로 개발도상국에 파견되어 한국의 선진 ICT 기술을 전파하여 글로벌 정보격차 해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재능을 세계의 많은 이들에게 펼쳐보세요.


봉사단 모집 기간 : 4월 3일(월)~4월14일(금)

모집대상 : 대학생(재학생, 휴학생), 대학원생, 교수, 일반인 등 ICT 및 언어, 문화에 재능있는 분들은 누구나 지원가능합니다.

지원서 접수 :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홈페이지(https://kiv.nia.or.kr)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지원 바랍니다.

활동시기 : 2017년 7월~8월(중/단기), 7월~12월(장기)로 방학시즌에 진행되는 봉사활동이기 때문에 학생 여러분도 부담없이 봉사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집단위 : 팀지원으로 ICT담당 2명/언어담당 1명/문화담당 1명 총 4명이 한팀이 되어 봉사활동을 하게 됩니다.

파견국가 : 개발도상국 20여개 국가

활동내용 : ICT교육으로는 MS오피스, 포토샵, 프로그래밍언어 등이 있으며 각나라마다 원하는 교육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시면 됩니다. 언어담당은 통역을 할 수 있는 외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문화담당은 한국문화를 알리 수 있는 재능을 갖추고 있으면 됩니다.

지원내용 : 왕복 항공권 부터 활동지원비 현지에서 교육시 필요한 자재까지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봉사활동에 있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과 함께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