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힌 변기 뚫는법 박스테이프로 간단하게 뚫기 !


최근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 출연자인 이상민이 정준영의 집에 방문해 막힌 변기 뚫는법 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다.

그는 비닐 같은 것을 이용해 변기를 밀봉한다음 물을 내릴때 막힌 변기안에 물이 역류하면서 생기는 공기압을 활용해 변기를 뚫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정말 신기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나에게도 오늘 아침 아주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아침에 볼일을 보기 위해 화장실을 들어가니... 변기가 막혀있는 것이 아닌가.. 그것도 말 못할 것으로 말이다.

보기만 해도 코를 막고 눈을 가리고 싶은 대 참사가 우리 집 변기에서 일어난 것이다. 도대체... 누구의 짓인가!!


하필 집에 뚫어뻥도 없었다. 그때 마침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보여준 막힌 변기 뚫은 장면이 생각나 한번 인터넷을 뒤져보았다.

인터넷 검색결과 여러가지가 나왔는데 요새 이 뻥투라는 것이 아주 화제가 되고 있었다.


영상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막힌 변기 뚫는 법 뻥투 !!

약간 비위가 상할수도 있음. 




일단 뻥투로 막힌 변기를 뚫은 것을 보고 이렇게 시도를 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할때쯤.. 아 그럼 뻥투를 사러 또 롯데마트까지 가야하는 생각이 들어 잠시 고민이 되었다.

그리고 다시 인터넷을 찾아보니 박스 테이프로 막힌 변기가 시원하게 뚫리는 걸 보고 이 방법으로 시도를 해 보았다.


집에 박스테이프들이 많았기에 이 방법을 선택하였으며 당장이라도 화장실을 사용하고 싶었고 나가서 뚫어뻥이나 뻥투를 사러 가기에는 시간이 너무나도 오래걸리는 상황이었기에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




사실 테이프를 붙이면서도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였다.

물이 넘처나면 어쩌지.. 말로 못할 이물질들이 변기에 떠다니는데 내 몸에 튀면 어쩌지.. 온갖 잡생각이 들기도 하였다.


일단 박스테이프로 막힌 변기를 뚫는 원리는 아주 간단하다.

변기가 밀봉이 되어 있기때문에 물을 내리면 막혀있는 변기에 물이 차오르면서 물과 박스테이프의 빈 공간에는 공기압이 생기게 된다. 그 공기압을 이용해 부풀어 오르는 박스테이프를 밀어내어 물을 아래로 밀어내주는 것이다.


테이프외에도 페트병을 이용해서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사실 오늘 변기의 상태는 페트병으로 할 수 없는 아주 위생적이지 못한 상태였다.


박스테이프로 막힌 변기 뚫는법은 아주 간단하다. 일단 변기 주변에 물기가 있을수도 있으니 마른 휴지로 깨끗하게 닦아준다. 그리고 변기주변을 꼼꼼하게 박스테이프로 막아준후 물을 내린다. 그러면 변기가 막혔기 때문에 물이 위로 올라오면서 공기압으로 인해 박스테이프가 위쪽으로 부풀어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때 박스테이프를 심폐소생술 하듯 부드럽게 반복해서 눌러주면 변기가 아주 시원하게 뚫린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그냥 영상을 통해 막힌 변기 뚫는법 뚫기 알아보도록 하자.




변기 주의에 테이프 자국이 조금 묻어있기는 했으나 아주 시원하게 변기가 뚫려버렸다.

아침만 생각하면 아직도 아찔하지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막힌 변기 뚫기 대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