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달의민족 2월할인 + 현대 m포인트 로 멕시카나치킨 무료로 먹자


오늘은 치킨마니아들을 위해 치킨을 저렴하게 먹거나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금일 너무나도 치킨이 땡겨 집 근처 자주 시켜먹는 곳에서 시켜먹으려다 전화를 해보니 휴일이라고 하여 그냥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해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배달의민족 2월할인 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딱 마침 수요일 할인메뉴로 멕시카나치킨이 딱 올라와 있더라고요.



일단 배달의민족 2월할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동안 진행하는 이 할인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니 매주 일요일에는 파파존스를 6천원 할인된 가격에 월요일에는 놀부부대찌개를 5천원, 화요일에는 BBQ를 3천원, 수요일에는 멕시카나를 3천원, 목요일에는 BHC를 3천원, 금요일에는 티바두마리치킨을 3천원, 토요일에는 미스터보쌈을 3천원에 할인 받아 먹을 수 있다니!!! 완전 대박입니다.


이거 요일마다 시켜먹으라는 뜻인가요~! 





그럼 배달의민족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매요일마다 진행하는 브랜드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것입니다.

금일은 제가 먹고 싶었던 치킨이 멕시카나에서 3천원 할인하고 있어 저는 제가 살고 있는 춘천 후평점에 위치한 멕시카나에서 후라이드치킨을 선택하였습니다.




저는 후라이드를 선택하였지만 다른 음식이 먹고싶다면 다른 음식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음식을 선택하였다면 주문을 하셔야 겠죠. 할인혜택을 받기 위한 과정이니 계속해서 따라와 주세요~^^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배달정보와 할인적용등을 채워야겠죠.

일단 배달정보를 채우고 할인적용으로 넘어가 할인쿠폰 직접입력하기로 가서 쿠폰을 입력해 주셔야 하는데 배달의민족 2월할인 쿠폰은 따로 주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멕시카나할인한데이 등 요리마다 나오는 브랜드 이름이 들어간 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멕시카나 코드는 멕시카나할인한데이 입니다. 




코드를 입력하면 보시는 것과 같이 3천원 할인이 적용되어집니다.




이제 결제를 해야 주문이 완료되겠죠. 여기서 또 하나~!! 현대나, KB국민, 우리카드를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신용카드 결제하기를 클릭하셔서 제가 말한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있는 포인트만큼 사용하여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포인트가 4만 포인트 정도 있어 13,000원을 다 사용하여 무료로 멕시카나 치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배달의민족 2월할인 포인트 + 현대 m포인트 사용하여 무료로 주문한 멕시카나치킨이 도착을 하였네요.

제가 양념보다는 후라이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후라이드만 주문해도 <매콤한소스> <머스타드소스> <소금> 3가지가 모두 나와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치킨먹기 좋은날~ 멕시카나!!

원래 치킨에는 맥주인데 요새는 술을 자제하고 있어 그냥 함께 온 콜라를 맥주라 생각하고 먹기로 하였습니다.






혼자먹기에는 많은 양이었네요.

멕시카나는 굳이 소금을 찍어먹지 않아도 어느정도 짭짜롬한 맛이 있어 짠걸 싫어하시면 그냥 머스타드나 매운양념을 찍어먹는 걸 추천해 드려요.





소금, 매운양념소스, 머스타드소스 찍어먹는 재미가 있는 후라이드 치킨

바삭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후라이드 치킨에 든든한 저녁 한끼를 무료로 먹어 더 맛있고 행복한 저녁식사~!

어려분도 배달의민족 2월할인 신용카드 포인트 사용하여 무료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