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 창이 계속떠요 이럴땐 백신 프로그램 추천 fixts


나도 모르게 내 컴퓨터에 침투한 각종 바이러스 및 애드워드 때문에 황당한 일을 겪거나 또는 컴퓨터를 포맷해야 하는 경우가 자주 일어납니다. 아무래도 컴퓨터를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깔게되고 그중에서 광고를 이용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놓은 프로그램 들이 많이 있는데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생각없이 설치했다가는 정말 황당한 일들이 발생을 하곤 합니다. 


그 황당한 일들 중 하나가 바로 인터넷 창이 계속뜨는 일이죠. 분명히 인터넷을 실행한적도 없는데 컴퓨터를 키고나면 어느새 실행시키지도 않았던 인터넷사이트들이 하나둘씩 실행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되다보면 컴퓨터 자체도 느려지고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있어 상당히 불편함을 가지게 되는데요, 이러한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줄 수 있는 백신 프로그램이 있어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백신 프로그램은 바로 fixts 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알약등을 사용해 바이러스나 애드웨어를 제거하려 했으나 전혀 소용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리저리 정보를 얻어 fixts를 한번 깔아보게 되었습니다.


http://www.fixts.com/

fixts 정식사이트인데 들어가 보면 현재 30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과 3,330원에 사용할 수 있는 정식버전이 존재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일단은 성능도 확인해 볼겸 트라이얼 버전을 한번 설치해 보았습니다.




백신 프로그램 추천 fixts의 장점은 시스템 퍼포먼스 및 웹 탐색 속도를 향상시켜주는 것과 짜증나는 악성 광고 제거, 프로세싱 파워를 집중시켜준다는 것에 포커스를 맞췄더라고요.




fixts 사용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파일을 받아 설치를 한 후 실행을 하면 이렇게 개요/검사/도구/라이센스 등의 메인 및 설정/지원및 배우기 등을 사용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저 처럼 인터넷 창이 계속떠요 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은 일단 개요를 통해 <지금 검사>를 눌러 현재 나의 컴퓨터 상태를 점검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검사를 누르면 검사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여기에서 3가지를 선택체크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체크항목으로는 <검사 후 체크된 개체가 없으면 자동으로 컴퓨터를 종료하기><치료 완료 후 컴퓨터 재시작하기><크롬 확장기능 검사 후 기본설정으로 돌리기>등이 있습니다. 검사 후 바로 컴퓨터를 재부팅 하길 원하신다면 체크박스에 다 체크를 해주시면 좋겠죠.




그리고 검사시작을 실행하게 되면 알약등에서 검색되지 않았던 다양한 애드웨어들이 검색이 될텐데 이중에서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들만 빼고 자동으로 체크된 개체들을 그대로 치료하기를 시작하면 됩니다.




저는 2가지를 제외한 나머지 것들은 모두 치료하였는데 그 개체수만 무려 58개체더라고요.




다음으로는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는 하이브리드 클리너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알약으로 정리를 해왔지만 왠지 fixts로도 한번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하이브리드 클리너를 클릭하면 또 다른 창이 뜨는데 여기에서 아래쪽으로 드래그 하면 알았습니다 라는 버튼이 있고 이걸 클릭하면 필요없는 파일들을 검색해 줍니다.






역시나!! 알약에서는 아무리 정리를 해도 디스크 공간 확보가 얼마되지 않았던게 fixts로 정리를 하니 한 5g기가 정도의 필요없는 파일들이 제거가 되더라고요.




현재는 트라이얼 버전으로 사용하고 있긴 하나 좀더 사용해 보고 믿음이 간다싶으면 정식버전을 사용해야 겠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백신 프로그램 중 가장 좋은 백신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네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제가 겪어던 불편함이 완전히 해결되어 지금은 아주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추천이었다고 생각하시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