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12월 15일 올댓뮤직 공연 정보 음원강자 볼빨간사춘기 뜬다!


요즘 음원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2인조 여성그룹 볼빨간사춘기가 춘천 올댓뮤직에 뜬다고 합니다.

올댓뮤직은 대중음악공연에 대한 지역민들의 갈증을 해소시키고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라이브연주를 직접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신청사연을 보내주신 분들에 한해 방청권을 무료로 주는 공연입니다.


올댓뮤직에 돌아오는 12월 15일에는 볼빨간사춘기 외에도 노브레인, MAS0094, 스테레오타입, 호랑이아들들이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볼빨간사춘기를 춘천 올댓뮤직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빨리 신청사연을 보내서 당첨이 될 수 있게 해봐야 겠네요.


이번 공연일시는 12월 15일 목요일 오후7시입니다.

그럼 신청사연을 어떻게 보내야 하느냐~ 

바로 http://mkple.com/DYc3h 이곳 KBS 올댓뮤직 사이트에서 하셔야 하며, 단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12월 15일 올댓뮤직은 열광존과 일번석으로 진행이 되며 둘다 스탠딩 존이라고 하네요.

둘의 차이점은 아무래도 좀더 앞쪽에서 보느냐 아니면 뒤쪽에서 보느냐겠죠.


열광존신청날짜는 오는 12월 8일 목요일 밤 12시까지 이며, 발표는 12월 9일 금요일 오후2시라고 합니다.

일반석신청날짜는 오는 12월 11일 일요일 밤 12시까지 이며, 발표는 12월 12일 월요일 오후2시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