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격의 거인 2기 4화 유미르의 비밀이 밝혀지다


거인의 침입 지점을 찾는 조사병단은 우트가르트 성에 도착한다. 그리고 짧디짧은 휴식을 깬 자들은 밤임에도 불구하고 활동하는 거인들이었다.

죽을 힘을 다해 싸우는 조사병단 그리고 성안에 침입한 거인의 습격을 받은 라이너의 뇌리에 과거의 추억이 되살아나는데..





벽을 타고 성벽에 올라 지켜보는 원숭이거인과 성으로 쳐들어와 조사병단들을 압박하는 거인들의 치혈한 혈투가 시작된다.

외부에서는 입체기동장치를 가지고 있는 병사들이 안에서는 아무 장비도 없는 병사들이 각자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그렇게 거인들로 부터 잘 버텨온 조사병단들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멀리서 부터 날아오는 커다란 돌들이 성벽을 가격하기 시작하고, 전보다 더 많은 거인무리들이 쳐들어 온다.

하지만... 점점 바닥나는 가스와 공격을 할 수 있는 칼날이 떨어지면서 하나둘씩 죽어나가는 조사병단들로 인해 그들의 사기는 바닥을 치고 만다.









진격의 거인 2기 4화 유미르의 비밀

입체기동장치를 가지고 있는 병사들도 거인들에게 모두 당하고... 무기도 없이 성에 갇혀버린 나머지 조사병단들

때마침 그들에게 마지막 작별인사라도 하듯이 행동을 하는 유미르가 고작 단 한자루의 나이트를 들고 거인들을 향해 달려든다.

그리고 유미르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거인화를 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조사병단들은 충격에 빠지고 만다.


점점 드러나는 거인들의 진실.. 과연 조사병단들은 유미르의 거인화로 인해 거인들로 부터 살아날 수 있을까..








진격의 거인 2기 4화 하이라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