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릭 나혜미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그들의 열애설


오늘 하루종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검색어가 있으니~ 바로 에릭과 나혜미 !!

사실 연예인들의 열애설이 한두번도 아니고 이게 이렇게 까지 하루종일 화제가 될 일인가 싶기도 한데요. 에릭은 그렇다 쳐도 나혜미라는 여자분은 활동을 거의 안해 일반이라고 해도 무방하기 때문에 쉽게 사람들의 관심속에서 사라질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오랫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단 에릭 나혜미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2014년에도 한번 터진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그냥 친한 친오빠 동생사이라고 반박기사를 내서 바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그런데 거의 3년이 지나고 난 지금 왜 열애설이 다시 한번 터진것일까요?

분명 그때도 여기저기 목격담이 흘러나왔고 팬들사이에서도 어느정도 알고 있던 사실이라고 알려져 있었지만 그들은 완곡히 부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양측 모두 쿨하게 인정을 하였죠. 사실 이들이 쿨하게 인정을 한 이유는 디스패치에 사진을 찍혔기 때문입니다.


열애설 기사는 스포츠조선에서 먼저 냈지만 증거는 없고 내용만 있었기에 에릭 팬들은 증거를 가지고 기사를 내라며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몇시간 후 바로 디스패치에서 지난 12월25일 에릭 나해미 데이트 하고 있는 장면이 찍힌 사진을 들고 아주 자세하게 기사를 내주었습니다.


디스패치 연예인들 열애설 내는 곳으로 아주 유명하죠. 그런데 왜 지난 12월에 찍은 사진을 3개월이 지난 이제서야 세상밖으로 꺼내든 것일까요?

정말 더킹에서 나오는 일들이 현실에서도 일어나는 것일까요!! 현재 박근혜 정부때문에 뒤집어진 이 혼란스러운 시기~ 열애설로 어떻게든 시선을 끌려고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tv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는 일들이니 저는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만.



그럼 그들의 열애설이 하루종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정부에서 무언가를 덮기위해 던진 이슈라는 것은 제외시키겠습니다.

첫번째 이유를 들자면 열애설 뿐만 아니라 결혼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에릭의 경우 현존하는 아이돌중 가장 오랜 시간을 팬들과 함께해온 장수아이돌 입니다. 물론 결혼 적령기인 에릭의 입장에서야 하루빨리 한여자의 남자가 되어 이쁜 아이들도 낳고 오순도순 살아야 겠지만 독거노인을 외치며 오랜기간 함께 해온 팬들과 이제 막 입덕한 라이트한 팬들 입장에서는 이러한 사실이 충격이 아닐 수 없을 겁니다.


이건 설명보다는 신화 갤러리를 들어가 보면 금방알 수 있는 증거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소 2~4페이지 정도 글이 올라오는 반면 열애설이 터진 현재 하루사이 58페이지나 글이 올라온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한페이지당 30개씩 글이보여지니 총 1500개 이상의 글이 올라올 정도로 팬들은 패닉에 빠진 것을 알 수 있는 것이죠.




두번째는 에릭이 최근에 출연한 드라마 또 오해영에 이어 나영석 pd의 인기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해 연달아 홈런을 쳤고 신화활동까지 하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신화팬 뿐만 아니라 그동안 에릭에 관심이 없던 많은 사람들이 최근 에릭의 팬이 되었다는 뜻이 되는데요, 기존 팬들과 새롭게 생긴 팬들이 추가되어 지금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5월 방송되어 tvn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과 함께 로코킹까지 수상하며 많은이들을 심장을 두근거리게한 에릭~

드라마에서는 서현진을 선택하였지만 실제로는 나혜미와 달달한 연애를 하고 있었던 거였네요.




멜로로 여자들의 마음을 훔쳤다면 삼시세끼에서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예능감과 요리실력을 선보이며 폭넓은 팬들을 섭렵하였습니다.

여기에 cf까지 연달아 찍으며 예전 cf킹을 다시 한번 노렸죠. 그래서 인지 많은 이들이 에릭의 후속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왔습니다. 




아마 이러한 이유때문에 에릭의 열애설이 이렇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거기에 결혼설까지 함께 뜨니 팬들은 멘붕이 올 수 밖에요. 물론 결혼설은 부정을 하였지만 기존 연예인들을 봐와도 열애를 하거나 결혼을 하게되면 떠나지 않을 것 같은 기존 팬들이 많이 떠나는 것을 보아왔죠. 특히 에릭의 경우는 아이돌로도 함께 활동을 하고 있어서 더 그런게 아닐까요.


그래도 자신을 위해서는 이제 한여자의 남자로 정착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보기만 해도 안구정화 되는 선남선념 커플 에릭 나혜미 결혼은 모르겠지만 좋은 사랑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19,698
Today
9
Yesterday
23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