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포털 사이트에 보도된 김수현 안소희 결혼설


최근 한 중국포털 사이트인 시나닷컴을 통해 배우 김수현과 원더걸스 전 맴버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안소희씨의 결혼설이 보도되었습니다.



이게 바로 문제되고 있는 시나닷컴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날짜는 어제인 2월 6일 11시44분 경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전혀 몰랐던 사실을 중국에서 먼저 보도되었는데요, 어떻게 이런 보도가 났는지는 알수가 없으며 현재 김수현 안소희 소속사인 키이스트에서는 강경대응을 할것이라는 보도를 내고 있는 중입니다.





시나닷컴에 따르면 둘이 비밀연애를 한지는 1년 정도가 되었으며 4월에는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사실 김수현 안소희는 지난 15년 10월부터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면 단지 아는사이일 뿐이라고 보도를 하였습니다.

아마 중국매체에서 이런 보도가 난 이유는 김수현의 중국인기가 워낙 높다보니 이런 말도 안되는 소식들이 중국에서 먼저 보도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결혼설은 둘째치더라도 열애설부터 부인하고 있는상태인데 결혼설이라니 참 어처구니 없는 해프닝이죠.

그러니 소속사에서도 법정대응을 할 거라는 강경대응을 하고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연애계에서 열애설은 흔한일이기도 하고 일부러 숨기려고 하는 연애인들과 소속사들이 많다보니 직접적인 증거나 나오지 않는이상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을 해오고 있죠. 


인기 있는 연애인들은 그만큼의 돈을 벌고 대가를 받는대신 이렇게 말도안되는 루머와 사생활 침해로 정신적 피해를 받기 때문에 그렇게 좋은 직업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