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천강 꽁꽁축제 2017 겨울축제의 재미와 맛이 있는 홍천 가볼만한곳


작년에 이어 올해 제5회째를 맞는 홍천강 꽁꽁축제 2017이 성황리에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사실 올해는 겨울이라고 하기에 날이 너무 포근해서 겨울축제들이 모두 날짜를 미뤄왔는데 최근 날씨가 다시 추워지면서 곳곳에서 겨울축제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지난 13일부터 진행된 홍천 가볼만한곳 홍천강 꽁꽁축제 2017 은 주말에만 3만명이 왔다갔을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고 해요.

하지만... 포근한 날씨로 아직 얼음이 두껍게 얼지 않아 빙상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을 제대로 즐길 수 없다고 하는데요, 이를 대처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부교 낚시터가 얼음낚시의 아쉬움을 달래주었다고 합니다.


부교 낚시터는 폭 80m, 길이 8m짜리 부유식 구조물을 강물에 띄워 지름 20cm 낚시구멍 102여개를 뚫어 만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찾아보니 화천도 홍천의 부교낚시와 비슷한 수상낚시터를 개장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 홍천과 화천을 방문해 직접 체험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가격은 강원도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평창송어축제, 화천산천어축제와 같거나 비슷합니다.

하지만 축제장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주는 평창이나 화천과는 달리 올해에는 상품권을 주지 않는 홍천의 낚시터 입장료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년에는 5천원권 상품권을 줬던 걸로 아는데 올해는 수지타산이 맞지 않아서 인지 상품권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가격에 대해 알아봤으니 낚시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을 알아봐야겠죠.

낚시대가 있으신 분들은 본인 걸 가지고 가면 되겠지만 없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구매를 하여 낚시를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방문할때마다 항상 고기를 놓치거나 아예 잡지못했는데 주변에서 꼬마들이 잘 잡는걸 보면.. 참 자괴감이 들더라고요. 어린 꼬마들도 잘 잡는데 내가 이럴려고 낚시를 하러 온거가 싶기도 하고. 추운데서 덜덜 떨면서 낚시를 한 보람이 없어 늘 빈손으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근데 주변사람들은 어찌나 잘 잡는지.. 낚시를 즐기시는 어른들은 기본이고 아이들까지도 2~3마리는 기본으로 잡는 모습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이외에도 홍천 가볼만한곳 홍천강 꽁꽁축제 2017 에서는 맨손인삼송어잡기, 눈/얼음놀이체험, 비발디파크스노우월드 등 다양한 겨울놀이등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겨울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축제에 먹거리가 빠지면 섭하겠죠.

홍천강 꽁꽁축제 2017 에서는 송어튀김, 송어회, 송어구이 등 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 겨울 어디로 갈지 고민 되신다면 홍천 가볼만한곳 홍천강 꽁꽁축제 2017 방문하셔서 즐거운 겨울축제를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