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제 가볼만한곳>3년만에 돌아온 2017 인제빙어축제


2년 연속 축제 무산이 되었던 인제빙어축제가 드디어 2017년에 다시 부활한다고 합니다.

이번 축제는 2년 동안 공백 기간이 있었던 만큼 새로운 장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복귀 장소는 남면 소양강 상류로 길이 200m 높이 15m의 보를막아 조성한 빙어호라고 합니다.




이번 겨울에는 날씨만 돕는다면 아무탈 없이 빙어축제의 트레이드 마크인 광할한 얼음벌판을 충분히 재현할 수 있는 충분한 면적을 가진 장소이니 만큼 많은 이들이 겨울여행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빙어 낚시와 다양한 먹을거리는 기본이요~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

이번 인제빙어축제는 복귀무대인 만큼 개막 행사, 전국 대회, 놀이마당, 체험마당 등 5개 분야에서 22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12~16명이 한꺼번에 탑승하여 얼음 빙판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빙어 썰매, 150m 길이의 대형 스노 슬라이드, 어린이를 위한 눈 조각 미끄럼틀 등의 놀거리와 빙어 등으로 꾸민 빛의 거리도 조성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난 여름 증강현실 게임으로 핫한 게임이 된 포켓몬 go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빙어 go 애플케이션과 그 안에서 잡을 수 있는 25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개발중이라고 하니 색다른 인제빙어축제가 되지 않을 까 싶네요.




인제 가볼만한곳 인제빙어축제 기간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이번 2017년에 열릴 인제빙어축제는 2017년 1월 14일 부터 1월 22일까지 약 9일간진행이 된다고 하니 날짜 미리 체크하여 즐거운 겨울축제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