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걸 3d 봉신방 캐릭터 포스터

한동안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투병생활을 하던 이연걸이 오랜만에 신작 3d 봉신방으로 컴백 소식을 알렸습니다.

3d 봉신방은 중국 고전인 봉신여의를 각색한 판타지 무협영화로 이연걸의 컴백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연걸 외에도 홍콩스타로 불리우는 판빙빙, 안젤라베이비, 황효명, 양가휘, 고천락, 문장 등이 출연하며 홍콩의 어벤져스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 이연걸은 강태공 강자아 역을 맡았으며 아직까지 구체적인 인물관계나 내용에 대해서는 나온게 없습니다.

 

각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인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연걸 입니다. 보기만 해도 고수의 기운이 풍깁니다.

 

 

 

달기역을 맡은 판빙빙 입니다. 역시 중국 미녀스타 답게 굉장히 매혹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공작명왕역을 맡은 고천락입니다. 위엄있는 장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황효명입니다. 눈이 부실 정도로 빛나는 금으로 만든 갑옷을 두른 모습에 빛나는 외모가 귀공자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미라는 배우인데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귀여운 스타일로 나오는 듯 합니다.

 

 

 

주왕 역을 맡은 양가휘 입니다.

 

 

 

안지걸 입니다. 이배우도 처음 보는 배우입니다.

 

 

 

뇌진자역을 맡은 향좌입니다.

 

 

 

나타역을 맡은 문장입니다. 예전 주성치 감독의 작품 서유기 모험의 시작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로 흥행에도 성공을 하였는데 그 후에는 그렇다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번에 작품으로도 흥행으로도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랜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린 이연걸은 3d 봉신방에서 주축이 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은나라의 폭정을 막기 위해 신과 도사들이 격돌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일단 영상만 봤을때는 화려한 cg가 눈에 들어오긴 하나 요즘 중국/홍콩영화들이 cg에만 신경을 쓰고 스토리가 엉망인 영화들이 많아 기대반 걱정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