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꽃 장혁 박세영 뷰티풀마인드에 이어 두번째 만남


배우 장혁과 박세영이 뷰티풀마인드에 이어 돈꽃에서 두번째 호흡을 맞춘다.

원래 여주로 한채아가 물망에 올랐지만 제작 일정이 늦춰져 최종 고사하고 박세영이 여주로 낙점이 되었다고 한다.

그러고 보면 장혁은 늘 자기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여배우들과 다시 호흡을 맞추는 것 같다.


뷰티풀마인드에서 박세영과는 연인사이였지만 나중에 박세영의 배신으로 인해 서로 상처를 받게 되는데 이번에는 과연 어떤 관계로 나올지 궁금해 진다.

'장혁'은 돈꽃에서 고아원 출신에서 청아그룹 전략기획실 법무팀 상무까지 오른 강필주 역을 맡아으며, 극중 신속한 두뇌회전과 정확한 업무처리 능력으로 청아그룹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인물이다. 하지만 뛰어난 능력으로 인해 시기와 질투를 한 몸에 받게 된다.


'박세영'은 극중 환경운동가이자 중학교 과학교사 나모현 역을 맡았다.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로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인물이다.



이외에도 믿고보는 배우 이순재 선생님과 이미숙 선우재덕 등 관록이 있는 중견 배우들까지 출연하며, 장혁의 전작이었던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희원 pd가 다시 뭉쳤다는 것 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다.


mbc 드라마 '돈꽃'은 토, 일 10:00에 방영되는 주말드라마로 11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된 상태인데 드라마에 관련된 상세정보가 빨리 공개되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