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주덕후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소주광고 모델 되다! 부산 소주 대선!


sbs 인기예능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가수가 아닌 예능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늦둥이 예능인 김건모는 방송내내 신기한 소주아이템, 소주여행 등을 보여주며 소주덕후의 면모를 뽑내어왔다.


그가 보여준 신기한 소주아이템만 해도 정말 다양했으니~~!!

화제가 되었던 소주아이템을 간단히 말해보자면 소주병 트리, 소주 분수대, 소주 정수기, 소주 냉장고 등으로 지인들과 방송을 보는 시청자 그리고 미운우리새끼의 메인 출연자들인 어머니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이게 다가 아니다. 그는 각지역의 소주를 맛보겠다며 소주여행까지 떠나 그 지역소주의 맛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까지 했다.

최근에는 소주를 맛보는 것만으로도 소주의 이름을 맛히는 신기함까지 보여주었다.





이쯤하면 소주광고 하나는 충분히 찍을 자격이 있지 않나 싶다.


그러면 소주덕후 미운우리새끼 김건모는 어떤 소주광고 모델이 되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이번에 김건모를 모델로 기용한 곳은 바로 '대선'이라는 소주를 만들어 부산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bn 대선주조이다.

bn 대선주조는 많은 이들이 즐겨마시던 시원 소주를 만든 곳이기도 하다. 


부산 소주 대선 : 1970년대 인기를 끌었던 대선 소주를 복원시킨 것으로 16.9도의 저도주이다. 증류식 소주 원액과 천연 감미료 토마틴, 벌꿀이 첨가되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 


그동안 소주 광고는 20~30대 여성 모델들이 주를 이루었었지만 50대 남성이 소주 광고 모델로 발탁된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가 싶다.

대선주조는 이러한 소주 광고 시장에 초강수를 두었다고 할 수 있다.


김건모가 소주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유중 하나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그의 소주사랑도 있겠지만 6월달에 대선주조가 진행했던 모델 추천 이벤트에서 김건모가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였기 때문이라고 한다.


방송에서 그가 소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소주가 마시고 싶을 정도로 맛깔나게 먹었는데 소원대로 소주광고 모델이 되었다니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란다.





김건모 소주광고 모델 대선 C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