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자전거길 북한강길 따라 아름다운 풍경 감상하며 자전거타기


갑자기 날씨가 더워지긴 했지만 자전거타기 딱 좋은 날이다.

춘천의 자전거길은 강변길을 따라 조성되어 있어 더운날에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이들이 자전거를 타러 오는 곳이기도하다.

오늘은 춘천 자전거길 코스중 하나인 공지천 코스를 한번 소개해볼까 한다.


공지천은 4계절을 즐길 수 있는 춘천의 대표 휴양지로 많은이들이 즐겨찾는 곳이며 자전거길도 잘 조성되어 있다.

보통은 소양강처녀상이 있는 소양2교를 중심지로 자전거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특히 근처에 춘천역이 있기때문에 타지에서 오는 분들은 대부분 춘천역에서 내려 소양2교를 거쳐 자전거를 타는걸로 알고있다. 


사진보다는 자전거길따라 보이는 풍경을 영상으로 담았으니 아래 영상을통해 자전거길이 어떻게 조성되어있는지 보며 된다.



소양2교에서 친구를 만나 출발을 하였다.




춘천 자전거길에 펼쳐진 시원하고 아름다운 춘천 풍경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공지천공원에서 바라본 풍경인데 이곳에서는 소양2교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춘천 자전거길 따라 자전거를 탄 후 잠시 슈퍼에 들려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며 분수대앞에서 촬영한 사진
공지천 공원 인근에 슈퍼와 함께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과 분수대가 조성되어 있는데 무더운 날씨에는 분수대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올라와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한다.




소양2교를 출발지점으로 하여 공지천 북한강길을 따라 시원한 풍경을 감상하며 촬영해본 춘천 자전거길 이다.

다음에는 서면쪽 자전거길을 소개하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