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재 여진구 영화 대립군 출연 확정

 

임진왜란 당시 분조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군역을 대신하는 대립군을 소재로 한 영화 대립군(가제)이 9월 크랭크인 한다고 합니다.

대립군은 선조가 왜군을 피해 명으로 백성을 버리고 피난을 가고 왕세자인 광해가 조선을 지켜야만 했던 역사 속 이야기와 고된 군역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신해 군생활을 하고 생계를 유지했던 대립군을 소재로 하는 영화로 영화에서나 드라마 에서나 최초로 다룬 역사이야기라고 하네요.

 

거기에 요즘 충무로에서 흥행과 연기력 모두 인정받고 있는 충무로의 믿고보는 배우 이정재 20대 스타중 연기력과 흥행면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여진구 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립군은 이외에도 김무열, 박원상, 이솜, 배수빈, 김명곤 등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대립군에서 이정재는 대립군을 이끄는 대장 토우 역을 맡았으며, 여진구는 분조를 읶는 광해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정재는 이미 관상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수양대군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바 있으며, 여진구는 드라마 대박을 통해 연잉군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였죠. 그래서 인지 대립군을 통해 보여줄 두 배우의 연기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또한, 배우 김무열은 대립군 동지로 등장을 하며 배수빈은 광해를 보필하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정재 여진구 가 출연하는 영화 대립군은 말아톤, 좋지 아니한가,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를 연출했던 정윤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올 9월 5일 크랭크인 하여 2017년 개봉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