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벤져스3 스쿼럴 걸 등장하나? 안나 켄드릭 캐스팅

 

마블이 현재 준비중인 새로운 히어로로 스쿼럴 걸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쿼럴 걸은 다람쥐와의 소통 능력을 가진 여성 히어로로 다람쥐를 능력을 이어받은 뛰어난 민첩성과 스피드, 근력 뿐 아니라 다람쥐의 날카로운 손톱과 커다란 앞니를 지닌 특이한 캐릭터 입니다.

 

또한, 주먹에는 스파이크를 착용하고 엉덩이에는 다람쥐 꼬리가 달린 히어로로 스쿼럴 걸 역으로 안나 켄드릭이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스파이더맨 홈커밍 감독인 조 루소는 이번 스파이더맨에 그레이트 레이크 어벤져스 멤버가 등장할 수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언급하였는데 그레이트 레이크 어벤져스 멤버인 스쿼럴 걸이 이번에 새롭게 등장할 히어로가 아닐까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예측을 한 이유는 조 루소 감독이 인터뷰를 통해 스쿼럴 걸의 안나 켄드릭은 완벽한 캐스팅 이며 안나 켄드릭의 열렬한 팬이라고 말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만약 스쿼럴 걸이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등장을 하게 된다면 어벤져스3에도 출연할 가망성이 높아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미와 소통을 하는 앤트맨에 이어 다람쥐와 소통을 하는 스쿼럴 걸의 등장은 마블 영화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주는데 큰 역할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