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주 여행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사진

 

지난 7월14일 원주로 여행아닌 여행을 가게 되었다. 일적으로 가게 된 것이지만 좋게 생각하면 여행을 즐긴다고 생각할 수 있는 그런 일이다.

강원도 각 지역을 돌며 그 지역의 특산물을 촬영하는 일을 맡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 일을 일이 아닌 그동안 가보지 못했던 강원도 지역 마을을 돌며 여행을 즐기는 거라 생각하기로 하였다. 돌아다니다 보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고 가보지 못했던 각 지역 마을을 방문하게 될테니 이보다 좋은 일이 또 있을까라는 생각도 해 본다.

 

지난 7월14일 방문한 곳은 거의 원주 끝자라에 위치한 황둔송계마을과 미륵산 마을이었다.

그리고 그날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너무나도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이 눈앞에 펼쳐져 있어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만약 운전을 하고 있는 상태였으면 눈으로만 감상을 해야했을텐데 같이 동행하는 친구가 있어 들고 있던 카메라로 재빨리 촬영을 하였다.

푸른 논밭이 펼쳐진 이곳은 아주 조용하고 평화로워 보였다. 논밭 뒤로는 1층, 2층으로 건축된 건물들과 집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고 건물과 집 너머로는 울창한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다. 그리고 그 시선을 쭉 따라가 보면 산과 산 능선으로 하얀 구름이 지나고 있었다.

 

푸른 하늘아래 펼쳐진 마치 한폭의 그림은 이 풍경.

계획을 잡고 떠나는 원주 여행 보다 생각지 못한 곳에서 볼 수 있었던 이 아름다운 풍경을 한동안 잊지 몰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