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 철제 비행기 복엽기

 

실내를 더욱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꾸며보고 싶다면~!

오늘은 엔틱한 느낌의 철재 소재로 제작된 빈티지 비행기 소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 빈티지 철제 비행기는 제가 다니는 스튜디오에서 사진촬영을 할때 소품으로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인테리어 소품인데 개성있는 컬러로 가족사진, 우정사진, 프로필사진 등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집이나 카페 등 실내를 더욱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철제 비행기는 아주 강력한 색인 빨강색으로 날개가 상하로 배치되어 있는 복엽기 입니다.

복엽기는 공기역학 기체구조 재료 등이 발달되지 못했던 비행기 발전의 초기단계에서 널리 사용된 비행기라고 하는데요, 제1차세계대전때 많이 사용되었지만 제2차세계대전이 접어들면서 대부분이 도태되고 단엽기의 시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 철제 비행기 복엽기 한번 살펴보도록 해요.

아래 사진은 5d mark3와 소프트박스와 리플렉터에 허니컴을 씌워 촬영을 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이 철제 비행기의 가격은 대략적으로 2만원에서 2만원5천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비싼편이 아니라 구매하는데 있어 전혀 부담감이 없습니다.

 

 

 

구석구석 살펴보니 칠이 벗겨지거나 하는 곳이 몇군데 보이긴 했지만 그것 빼고는 아주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 제품들로 꾸며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