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유성 맛집 사나이김밥 김보성 으리~

요즘은 저렴했던 김밥나라 김밥천국의 김밥에서 가격은 비싸지만 더욱싱싱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한 김밥들이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 예로 고봉민김밥, 바르다 김선생 김밥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 줄을서서 먹을 정도이다.

처음에는 무슨 김밥을 줄을 서서 먹나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직접 먹어보니 김밥천국, 나라의 김밥과는 비교도 되지않는 비주얼과 맛에 그럴만도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 소개할 김밥은 대전에 위치한 김보성의 사나이 김밥이다.

대전 유성 맛집 사나이김밥은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씨를 모델로 하였는데 멀리서 보아도 눈에 뛸 정도였다.





간판은 김밥집이라고 되어 있지만 외관상으로 봤을때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페스트푸드점이나 카페를 연상시킨다.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바로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이다. 그러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무난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김밥종류도 다양하며 김밥외에도 면류, 덮밥, 튀김, 만두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김밥 종류는 총 10가지 인데 다른 곳과는 다르게 직화숯불로 구운 갈비김밥, 삼겹살 김밥 등 특이한 김밥이 눈을 사로 잡는다.

​​




포장부터 남다른 사나이김밥
대구 유성 맛집 답게 포장에서부터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다. 은박지에 포장해주는 일반 김밥집들과는 달리 1인분 포장도 상자에 정성스럽고 먹음직 스럽게 담아준다.



크기도 상당하며 내용물도 알차다.
당근 계란 햄 단무지 맛살 오이 우엉등으로 꽉 채워져 있으며 당근과 오이가 신선하여 아삭함 식감도 좋다.

2900원의 신선튼튼 김밥 한줄이면 허기지느배를 채워주기에 충분하지 않나 싶다.




대전 유성 맛집 사나이김밥은 현재 대전에 가장많은 체인점이 있으며 사울 부산 등 각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