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맛집 추천 오징어와 보쌈의 이색조합 첨벙오징어보쌈

 

늘 먹던 음식에 지겨움을 느끼다 보면 새로운 음식이 생각나기 마련. 오늘은 춘천의 이색 맛집인 첨벙오징어보쌈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첨벙오징어보쌈은 말그대로 오징어와 보쌈이 함께나오는 이색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다. 쫄깃하고 오징어와 야들야들한 보쌈을 상추쌈에 얹어 콩나무, 보쌈김치 등과 함께 하면 그야말로 환상궁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소주까지 곁들이면 하루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가 소주의 알콜에 소독되어 씻겨내려가는 기분이 든다.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춘천 맛집 추천 첨벙오징어보쌈은 최근 좀더 넓은 매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전에는 매장이 좁아 단체손님을 받는데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제는 단체방문을 할 수 있을정도로 매장이 넓어졌다.

주소는 춘천시 우석로 79번지. 옛날 얼큰이찌개마을이 있던 자리였는데 찌개마을은 문을 닫고 첨벙오징어보쌈이 이 자리로 들어갔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2시까지로 저녁시간대 방문하거나 2~3차로 방문해 간단히 술한잔 하기 좋은 곳이다.

 

 

 

 

자리를 옮기고 나서 처음 방문을 하였는데 메뉴판을 보니 늘어난 메뉴들이 눈에 띄었다.

철판오삼불고기, 철판오징어불고기, 한치물회, 냉면, 해물순두부등이 추가 되어 있었다.

가격이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다. 이곳은 식사보다는 술을 먹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술안로는 저렴한 가격이라 할 수 있다.

 

 

 

기본 안주 3가지 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을 어필하는 춘천 맛집 추천 첨벙오징어보쌈

이날 주문한 음식은 오징어돈보쌈. 이곳을 방문하면 늘 시켜먹는 메뉴라고 볼 수 있겠다.

안주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안주들이 셋팅된다. 기본안주로는 양배추샐러드와, 옥수수콘샐러드, 순두부가 나온다.

이곳의 좋은 점은 바로 기본안주로 나오는 순두부다. 얼큰매콤하면서도 담백고소한 순두부는 메인안주가 나오기까지 술안주로 하기에 아주 제격이기 때문이다.

 

 

 

 

 

 

 

 

소주한병정도를 마시고 나니 메인안주가 등장했다.

늘 이랬던거 같다. 메인안주가 나오기전 항상 기본으로 소주한병은 마시게 된다.

늘 먹던 사람들과 함께해서인지 새로운 이야기거리가 생기지 않는이상 그냥 말없이 소주잔을 기울이다 보니 습관이 되어버린거 같다.

 

 

 

싸먹는 재미가 있는 오징어돈보쌈

보기만 해도 매콤해보이는 오징어와 야들야들 담백함이 보이는 보쌈의 이색조합

매콤한 오징어는 콩나물과 보쌈은 매콤한 보쌈김치와 또는 오징어와 보쌈을 함께하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더욱 좋다.

주문한 크기는 소자로 3명이서 소주안주로 먹기 충분하다.

 

 

 

 

 

 

 

쌈을 좋아하는 사람도 싫어하는 사람도 먹는재미가 있다.

굳이 이야기를 나누지 않아도 소주와 오징어돈보쌈만 있다면 입안은 즐겁기만 하다.

 

 

 

 

술을 자주 먹는 편이지만 어떤 안주냐 어떤 분위기냐에서 따라 마시는 즐거움이 늘 달라지는 것 같다.

매콤함과 담백함 / 쫄깃함과 야들야들함 맛의 즐거움을 느껴보고 싶다면 첨벙오징어보쌈을 방문해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