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또 오해영 10회 키스신 조개키스로 시청률 8% 돌파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또 오해영이 벽키스에 이어 조개키스로 시청률 8%를 돌파하였습니다.

벽키스는 현재 조회수 170만 뷰를 넘기면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벽키스이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도경과 오해영은 바다에서 첫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지난 벽키스가 화제가 되었던 것은 기존 드라마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화끈함 때문이었는데요, 그동안 억눌렀던 해영에 대한 마음을 아주 끈적하면서도 박력있게 표현하여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바다데이트 도중 또 한번의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조개키스!

 

 

 

 

또 오해영 10회 키스신 조개키스 란?

조개를 굽고 있는 해영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던 도경

 

 

 

 

그녀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나 봅니다.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이죠~

 

 

 

그동안 도경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받았던 해영도 도경이 자신의 진짜 마음을 표현해 줌으로써 그 상처가 한번에 샤르르 녹아버렸습니다.

도경과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은 해영

 

 

 

 

그런 해영의 모습을 보니 도저히 참을 수 없었던 도경.

갑자기 도경의 옆으로 달려가 의자를 돌리더니 의자키스를 시도합니다.

갑작스런 도경의 행동에 몸이 굳어버린 해영은 도경의 키스에 또 한번 취해버립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서 느낀점은 .. 그동안 어떻게 해영에 대한 마음을 억울러왔나 싶은데요, 해영과의 두번째 키스신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또 오해영이 앞으로 도경과 해영의 어떠한 로맨스로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기대됩니다.

 

지금처럼 쭉 행복하고 달달한 로맨스로 이어나갈지, 아니면 이어질 수 없는 슬픈 로맨스로 이어나갈지 ..

다음주를 기다려 봅니다.

 

 

 

 

또 오해영 10회 시청률은 8.4%로 매회 자체시청률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