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드라마 the k2 지창욱 액션 기대된다

 

요즘 드라마 강국이라 불리우는 tvn에서 또 다른 액션명작을 방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the k2! 지창욱 송윤아 윤아 조성하 김갑수 등의 배우들이 출연을 하는 이 드라마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로열패밀리들과 보디가드간의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액션 드라마입니다.

 

액션 드라마 이니 만큼 액션이 중요할 텐데요, the k2의 주연이자 액션연기를 선보여야 할 지장욱은 드라마를 위해 힘들고 멋진 액션연기를 직접 선보여 드라마의 기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지창욱 그의 액션연기

배우 지창욱은 이전에 출연했던 힐러에서도 멋진 액션연기를 선보이며 액션배우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요 힐러에서는 싸움잘하며 어떤 일이든 해결을 해주는 심부름꾼을 맡았다면 이번에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역을 맡아 멋진 액션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단 9월 23일 첫 방송을 할 예정인 the k2는 방영전 드라마 홍보를 위해 인물 및 메인 예고편 뿐만 아니라 액션연기 훈련을 하는 배우 지창욱 액션트레이닝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누가 봐도 엄청나게 연습을 해야 선보일 수 있는 공중 돌려차기와 ufc에서나 볼 수 있는 강도높은 기술까지 선보여 그가 이번 the k2를 위해 얼마나 노력을 하고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와이어 액션에서도 대역없이 본인이 직접 액션연기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속에서는 엄청 멋있는 모습일지라도 현장에서는 자칫잘못하면 크게 다칠 수 있는 것이 바로 액션연기라 대역을 많이 쓰기도 하는데 지장욱은 본인이 다 소화를 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만 보기 아쉽다면 영상으로 지창욱 액션 연기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