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25기 어린아이가 되어버린 엄마 아빠


짱구의 엉덩이에 지구의 운명이 걸렸다.


1993년 처음 극장판으로 나온 짱구가 나온지도 벌써 24년이 되었다. 이번에는 25주년을 맞이하여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초특급 어드벤쳐 이야기로 찾아왔다.

이번 이야기는 짱구의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를 그렸다.


외계에서 온 덩덩이는 자신의 무시무시한 능력 꼬마꼬마 파워로 짱구의 엄마 아빠를 어린이로 만들어 버리고, 짱구는 엄마 아빠를 다시 어른으로 되돌리기 위해 덩덩이의 아빠를 만나러 모험을 시작한다. 


그러나 덩덩이의 아빠와는 연락이 되지않고 그 과정에서 외계인들이 지구를 위협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게된 짱구는 과연 지구도 지켜내고 엄마 아빠를 다시 어른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너의 엉덩이가 필요해~ 짱구!!



어느 평화로운 밤 하늘에서 빛나는 물체가 날아와 짱구의 집을 덥친다.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

그 빛나는 물체는 ufo 였으며 거기에는 외계인 덩덩이가 타고 있었다.




지구인을 처음만나 위협을 느낀 덩덩이는 짱구네 가족을 공격한다.




짱구네 가족은 덩덩이를 도와주려 했지만 겁이많은 덩덩이는 그러한 짱구네 가족을 꼬마꼬마파워로 공격하고 짱구의 엄마 아빠의 몸은 어린이로 변한다.





우여곡절 끝에 덩덩이는 짱구에게 만약 부모님을 어른으로 돌리고 싶다면 자신을 아빠에게 데려다 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짱구의 엉덩이는 정말 굉장해!!

외계인도 당황케하는 짱구의 매력적인 엉덩이는 과연 외계인들로 부터 지구를 지켜낼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