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롯데마트 골라먹는 유부초밥 먹방 후기


어제 오후 차량 에어콘 필터를 사려고 롯데마트에 방문을 했다. 

에어콘 필터만 사고 가기엔 너무 아쉬웠던 터라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허기짐이 찾아와 롯데마트의 한 시식코너를 돌며 허기진 배를 채울만한 음식이 있나 찾던 중 눈에 확 들어온 음식이 있었으니 바로 골라 먹는 유부초밥 ~!




유부초밥 종류를 살펴보자면 새우튀김, 함박스테이크, 크래미, 계란채, 해초, 샐러드, 소불고기 등 다양한 토핑이 되어있는 8가지의 종류로 되어있다.




아주 잠시 뭘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였으나 그 고민도 잠시 다들 좋아하는 토핑이라 일단 칵테일새우 유부초밥 부터 집어 들었다.

먹고 싶은 유부초밥은 앞쪽에 놓여져 있는 종이접시에 담으면 된다. 가격도 적당한 가격인 천원이라 부담없이 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다.

한 5~6천원 정도 음료와 함께 구입하여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되기도 한다. 


직접 먹어본 바로는 6천원에 유부초밥 5개와 컵라면하나 구입해 먹었는데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맛평가를 간단하게 하자면 칵테일새우의 경우 유부초밥의 짭짤달콤함과 칵테일새우의 신선함이 어우러져 자꾸 생각나는 맛이다.

다른 유부초밥들도 유부초밥의 기본 짭짤달콤한 맛이 베이스가 되어 토핑고유의 맛이 어우러져 가지각색의 맛을 맛볼 수 있었다.


소풍을 가거나 멀리 놀러갈때 도시락용으로 싸가지고가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롯데마트 유부초밥 골라먹어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