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중한 한표 19대 대통령 투표 하고 국민투표로또 참여해보자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가 세상을 바꿉니다.

어떤 사람은 이렇게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우리 젊은 사람들이 투표를 워낙 하지 않다보니 정치인들이 눈치보지 않고 정치를 개판으로 하는 것이라고.

그만큼 우리가 정치에 관심을 가지지 않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제 지난 대통령들이 해오던 과오들을 다시 겪지 않으려면 젊은사람들의 소신 투표가 필요한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인지 몇일전 진행한 사전투표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였죠. 전국민 26%나 해당하는 1107만 정도가 참여하였다고 하니 이번에는 정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대통령선거 인 것 같습니다.


저도 금일 아침 7시에 일어나 아침일찍 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아침 일찍이라 그렇게 많은 분들의 투표하는 모습은 볼 수 없었지만 끊임없이 방문하여 투표를 하고 돌아갔습니다.






투표를 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하여 국민들이 이만큼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대통령과 그 밑에서 함께하는 정치인들이 제대로 정치를 하여 아름답고 살기좋은 나라를 만들 수 있도록 해야하지 않을까요.




이번 19대 대통령 투표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나라에서는 "국민투표로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민투표로또는 현재까지 27만명 정도가 참여를 한 상태이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몇명이나 참여를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19대 대통령 투표 국민투표로또 ?

지금까지 19대 대통령 선거에 후원된 금액으로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일부를 지급하는 이벤트


국민투표로또는 네이버나 다음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할 수 있으며 금일 오후 8시까지 응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응모를 위해서는 투표증거사진을 첨부해야 하며, 증거사진은 투표장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특정 후보 포스터 앞 사진 등으로 응모하시면 되며 기표소 안에서 촬영한 사진이나 투표용지를 촬영한 사진은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꼭 참고하여 투표인증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아직 투표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금일 꼭 19대 대통령 투표 하고 국민투표로또에도 참여를 하여 좋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봐요.

이외에도 투표를 하신 분들을 위해 극장등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찾아보셔서 투표도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