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pokemon go ++2.0 실행기


요즘 핫한 모바일 게임으로 떠오르고 있는 포켓몬고를 집에서 좀더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어플 pokemon go ++2.0 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원래 제가 포켓몬고를 하려고 한 취지는 이런게 아니었는데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몬스터와 포켓스탑의 한계가 있어 한번 사용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주변에서도 보면 요새 포켓몬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특히 아이들이나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 포켓몬고를 하며 이색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보이는데 저처럼 시골에 살거나 어디 돌아다닐 시간이 없는 분들한테는 포켓몬고는 거의 무용지물의 게임이 되어버리고 있습니다.


그럼 제가 오늘 소개하려는 pokemon go ++2.0 은 어떤 어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어플은 요 pokemon go ++2.0 밖에 없더라고요.

안드로이드 폰은 이거외에도 gps 조작 어플이 몇개 있던데 아이폰은 유일하게 이 어플을 이용해야 gps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어플을 다운받기위해서는 중국 어플사이트인 <tutuapp.vip>를 이용해야 합니다.

하여튼 중국인들이 이런걸 참 잘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tutu helper라는 어플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일단 위에서 말한 사이트를 접속해야만 합니다. 아이폰 인터넷 창을 열고 주소란데 사이트주소를 입력 후 이동해 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선택지가 나오는데 아이폰 유저니 당연히 <ios>를 선택해야 겠죠. 그리고 vip와 regular free가 있는데 무료로 다운받기 위해서는 <regular>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선택후 아래쪽을 보시면 <Download Now>가 보이실 겁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설치하겠냐고 물어봅니다. 실행 버튼을 누른 후 아이폰 화면에 보면 tutuhelper 어플이 깔려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설치가 완료 되었다고 tutuhelper를 바로 실행시키면 신뢰가 가지 않는 어플이라며 실행이 되지 않을 겁니다.

이때는 설정으로 들어가 어플사용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단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다음은 일반으로 들어가셔서 아래쪽으로 내리시다 보면 기기관리가 보이실 겁니다.

기기관리는 이렇게 신뢰가 가지 않는 어플을 까실때에만 나타나니 처음에는 기기관리가 보이지 않을 겁니다.




기기관리로 들어가면 기업용 앱에 새로운 앱들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새로 깔리 앱을 클릭하시면 앱 삭제 버튼 부분에 신뢰하기 버튼이 보이는데 그걸 클릭하시면 확인 완료가 되면서 tutuhelper를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이건 pokemon go ++2.0 도 마찬가지 이니 설치하신후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앱 신뢰 인증을 한 후 tutuhelper 앱을 실행하시면 마치 앱스토어와 비슷한 형태의 또다른 중국판 앱스토어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실행 후 서치칸에 pokemon을 적어 검색하시면 다양한 앱들이 검색되는 것을 보실 수 있을텐데요. 여기에서 저희는 pokemon go ++2.0을 다운받아야 하는 겁니다.

단, 기존에 깔았던 정품 pokemon go는 지우시고 다운 받아주세요. 충돌이 일어날수도 있다고 하네요.




앱을 설치하셨다면 포켓몬고를 즐기셔야 겠죠.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pokemon go ++2.0 이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게임에 접속이 되었다면 오른쪽 상단 부분을 여기저기 클릭하여 주셔야 합니다.

원래는 오른쪽 사진처럼 포켓몬볼이 떠있어야 하는데 숨겨져 있어 처음에는 어플이 잘못되거나 유저를 가지고 노는 건 줄 알았지만 화면을 터치하다보니 포켓몬볼이 뜨더라고요. 


포켓몬볼이 뜨면 터치해 주세요 .그럼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사이드메뉴가 나타나는데 차례대로 <설정><지도><포켓몬성장툴><자동으로 직진><걷기속도><지도가 가리키는 위치로 이동><텔레포트 좌표입력><처음시작위치로 이동><사이드메뉴숨기기> 입니다.




gps 조작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설정을 들어가시면 언어를 선택하실 수 있고 사용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옵션에서는 보이는 것과 같이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순간이동을 꼭 사용해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순간이동 사용 버튼도 사용하기로 바꿔주세요.

단, 순간이동을 사용하다보면 밴을 당하는 경우가 생긴다고 하니 웬만하면 사용하지 않는 편이 좋겠죠.


한마디로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오래 걸리겠지만 이동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을 하셔야 합니다.

gps조작으로 이동하기가 가능해지는 것만으로도 가만히 앉아서 원하는 곳으로 움직일 수 있으니 정말 최고죠.


설정을 마치셨다면 이동하기를 해봐야 겠죠. 지도를 클릭하면 구글과 연동된 지도가 뜨는 것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포켓스탑이 많은 것으로 추정되는 곳으로 화면을 이동하신 후 아래쪽 에서 지도 닫기 버튼을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의 완료를 선택하시면 다시 게임실행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저절로 걸어가고 있는 캐릭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집에서 가만히 앉아 있어도 원하는 곳으로 이동이 가능하여 포켓스탑이 멀거나 돌아다니기 힘든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은 gps 조작 어플 입니다.

사실 어플이라고 하기보다는 게임자체에 gps조작 어플을 함께 탑재시켜놓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만약 걸어다니는 시간도 아깝다! 나는 꼭 순간이동을 사용해야 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사이드메뉴를 열어줍니다. 다음은 아래쪽에 저격표시로 되어 있는 버튼을 눌러 줍니다. 그럼 좌표 입력창이 뜨는데 여기에 원하는 장소의 좌표를 입력하시면 순간이동이 됩니다. 




원하는 장소의 좌표는 어떻게 알아내냐고요? 아이폰 포켓몬고 gps 조작 어플인 pokemon go ++2.0 은 지도가 구글과 연동이 되어 있기때문에 구글지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면 사이트 주소창에 좌표가 함께뜨니 그 좌표를 똑같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gps 조작기를 이용하니 평소에는 잡을수도 없었던 다양한 포켓몬들을 잡을 수 있었는데요, 방금전에는 코뿌리와 피카츄를 잡았네요.

조작기는 조금만 사용하고 원래 의도대로 직접 원하는 장소에가 포켓몬도 잡고 이색 여행을 즐겨야 겠습니다. 



'게임이야기 > 포켓몬 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정보  (0) 2017.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