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샵 액션 blizzard photoshop action으로 화려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자


포토샵 액션 기능을 알고 계신가요? 이미지 보정을 하다보면 보정 해놓은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자주사용을 하게 되는데 액션은 그 과정을 단축시켜 한번에 사진을 보정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 액션들중 한번에 완전 색다른 이미지로 바꿔주는 유료액션이 있는데 유료 액션중 하나인 blizzard photoshop action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blizzard photoshop action은 말 그대로 겨울 분위기를 연출시켜주는 액션으로 기존 이미지를 완전 색다르게 보정을 해주는 액션입니다.




유료액션이라 구매를 하셔야 이용을 할 수 있는데 바로 아래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액션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아래 url을 클릭하면 이동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마음에 드는 액션을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세요~

https://graphicriver.net/category/add-ons/photoshop





일단 액션을 사용하려면 보정할 이미지를 불러와야 겠죠.




불러온 이미지는 백그라운 이미지로 그대로 나두고 새로운 레이어를 만들어주시면 되요.




새로운 레이어는 꼭 brush로 이름을 바꿔서 만들어 줘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레이어를 만들었다면 아래 불러온 이미지의 인물을 가릴 수 있게 브러쉬로 색을 칠해서 가려줍니다.

색을 칠하는 방법은 브러쉬로 그냥 칠하셔도 되고 정교하게 이미지만 따려면 매직툴을 이용해 툴을 딴 상태에서 색을 칠하셔도 됩니다.






툴을 딴후 brush 레이어에서 색을 입히면 거의 마무리 단계라고 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난 후 blizzard brush를 따로 불러오셔야 하는데요, 구매를 하시게 되면 brush가 같이 들어가 있으니 파일이 있는 폴더를 찾아 불러오기 하시면 됩니다.






다음 단계는 바로 액션을 불러오는 것입니다.

액션폴더에서 blizzard action을 불러온 후 액션을 실행시켜주면 처음 촬영되었던 이미지를 완전히 다른 이미지로 만들어 줍니다.






액션을 실행하면 몇가지 선택해서 continue를 클릭해 계속 이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도 메세지 창이 뜨면 continue - ok를 눌르거나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ok를 눌러 액션을 계속 이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처음에 불러왔던 이미지와는 너무나도 다른 이미지가 만들어 지게 됩니다.

마치 엄청나게 눈이 내리는 설원에서 사진촬영을 한 거 같죠~




포토샵 액션을 이용해 색다를 이미지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 유료액션 한번 사용해 보세요.

물론 시간과 능력이 된다면 직접 하셔도 문제는 없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