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D모바일 파판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한글판 출시

 

스퀘어에닉스의 인기 게임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모바일버전 게임인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한글판을 8월3일 구글과 애플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입니다. 뫼비우스 파이널타지는 국내출시전 이미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파판1편의 세계관을 오마주한 색다른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탄생시킨 요시노리 프로듀서와 노지마 카즈시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게임의 퀄리티를 높여주어 그동안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의 모바일 게임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특히 출시전 공개된 게임영상을 통해 뛰어난 그래픽 퀄리티 뿐만 아리나 파판을 즐겨왔던 게임유저들에게 향수를 자극시킬 수 있도록 파판에서 나왔던 다양한 직업 및 콘텐츠를 보여주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스퀘어에닉스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인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국내출시를 맞이하여 일본에서 인정받은 게임성과 흥행성을 바탕으로 국내유저들에게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 이라고 하는데 출시전 진행한 사전등록 접수에서는 일주일만에 15만명이 등록할 정도로 게임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카드시스템>

위에서도 언급을 하였지만 뫼비우스는 그동안 파이널판타지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직업군과 스킬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기본적인 직업군과 스킬은 카드라는 것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카드구성을 통해 다양한 직업군과 스킬을 선택해 전투를 쉽게 해쳐나갈 수도 있고 어렵게 해쳐나갈수도 있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카드게임인 덱이 기본 시스템이되어 게임 진행이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전투시스템>

이 게임은 기존작인 파이널판지에서 보여주었던 턴제를 그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자기차례가 오면 일반공격을 할지 스킬카드를 사용할지 선택을하여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오토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오랫동안 하면 지루해질 전투신을 피해갈수있게 해 놓았습니다.

 

또한, 요정이라는 동반자 시스템이 있어 늘 요정과 함께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없기 때문에 정보가 미약하지만 출시된 이후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계속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한글판으로 출시될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공식 PV 동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