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지역 배달어플 꿀팁 첫주문시 6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띵동!

 

요즘은 음식을 주문할때 배달어플을 많이 사용한다. 그 대표적인 예로 <여기요> <배달통> <배달의민족>등이 유명연예인들을 내세워 광고를 하고 고객들을 유입시키고 있다. 배달어플이 이렇게 유행을 타기까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예전에는 집 문앞에 붙어있는 배달책자를 활용해 배달을 시켰지만 어느 새 그 배달책자들은 집 구석에 쌓여만 가는 짐짝이 되고 말았다. 바로 핸드폰에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배달어플 때문인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음식배달에만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어플이 대중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 어플은 바로 띵동 이다. 어플 이름자체만으로도 굉장히 친숙한 소리. 누군가 집벨을 눌렀을때 나오는 소리이다 보니 굉장히 친근감이 드는 어플이다.

띵동은 기존에 선보인 배달어플과는 다르게 음식에만 그치지 않고 생활심부름이나 청소대행, 프러포즈 등 대가족이나 1인가족에게도 특화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띵동이 기존 배달어플과 다른점은 무엇일까?

요즘은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다. 그러다 보니 몸이 아플때에도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가 힘들고 혼자 처리하지 못하는 일들은 그냥 쌓아놓고 마는 일들이 허다하다. 이제는 띵동의 생활심부름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몸이 아퍼 몸을 움직이기 힘들때 띵동을 통해 약배달을 시키거나 혼자 처리하지 못하는 일등 잡다한 일까지 띵동을 통해 해결할수 있게 되었다.

 

 

 

배달어플 띵동 에서만 가능한 4가지 특별한 혜택

첫번째. 배달어플 띵동은 여려명이서 함께 사는 가족이 서로 각자 먹고 싶은 음식을 한번에 주문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다.

음식점이나 편의점 마트등을 경유해놓고 주문을 하면 원하는 음식을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것이다.

 

 

 

 

 

두번째. 그동안 음식 주문을 한뒤 너무 늦었을때 전화를 하면 지금 출발합니다. 라는 많이 들어왔을 것이다. 하지만 이게 사실인지 알수는 없고 직접 가서 확인할 수도 없는 노릇이기에 화가나고 답답했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을 것이다. 띵동에서는 음식배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좀더 믿음이 가는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셋째. 택배부터, 맛집배달까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주문을 할수 있다.

 

 

 

넷째. 연중무휴로 영업을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금 띵동에 가입을 하게되면 3,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첫 주문시에 3,000원을 더 할인받을 수 있어 총 6천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을 할 수 있다.

띵동 이용을 원하시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띵동홈페이지로 들어가 어플을 다운 받으면 된다.

단, 현재는 서울시 강남구 서초구 관악구 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고 사용해본 결과 아직 음식배달말고는 생활심부름, 청소대행 등의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았다.

이 모든게 제공된다면 많은 이들의 편리함을 제공해줄수 있는 배다어플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319,698
Today
9
Yesterday
23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