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박3일 제주도 여행 힐링 드라이브와 함께 휴식을 

지난 7월 휴식 겸 다녀온 2박3일 제주도 여행

지금 처럼 엄청 무더운 여름이었다.

 

제주도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짧은 시간이나마 힐링을 하기 위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지금은 상상도 못할 여행.. 마음껏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기에는 코로나라는 큰 벽이 가로막고 있다...

잘못 놀러갔다 걸려오면 주변사람들 뿐 아니라 나에게도 엄청난 피해를 주기 때문에 요새는 일로 움직이는 것 빼고는 거의 집이나 사무실에 짱 박혀 일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1년이나 다 되어가는 지금에서야.. 여행자료를 꺼내들고 영상을 만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다.

 

지난 제주도 여행시 운이 좋겠도 반나절 빼고는 모두 날씨가 좋았다.

그래서 차를 타고 목적지를 이동하는 동안에도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었다.

 

시간은 없고 가고 싶은 곳은 많았기에 여행의 목적지는 대부분 가보고 싶었던 맛집 주변을 돌며 관광을 하는 것이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주변의 관광지를 돌아다니다 보니 제주도의 반 정도는 돌아본 것 같다.

 

오늘은 간단하게 2박3일간 제주도를 돌아다니며 촬영을 했던 드라이브 힐링 영상을 올려볼까 한다.

영상으로만 보면 지겨울 수 있어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하여 영상을 편집하였으니

편안하게 영상을 감상하면 좋을 것 같다.

 

아래 영상 이외에도 돌아다니며 담아본 다양한 여행 및 풍경 영상들이 있으니 유튜브 구독 좋아요 누르고

영상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