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맛집 소개 샤브샤브 + 월남쌈 + 샐러드 무한리필 샤브마니아 메가박스점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춘천 맛집 샤브마니아를 소개해 볼까 한다.

원래는 메가박스 인근에 있는 스시집에서 초밥을 먹으려 했지만 사정상 휴무날이라고 문이 굳게 닫혀있었다.

다른 곳으로 갈까 고민도 했지만 바로 옆쪽으로 샤브샤브가 눈에 들어왔다.

오픈한지는 얼마되지 않은 곳이라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좋아보여서 인지 맛도 있을 것 같았다.

 

춘천 맛집 샤브마니아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보자.

 

 

 

처음 방문한 사람들이라면 주문시 참고하면 좋은 팁.

일단 샤브마니아는 기본으로 한우샤브와 소고기샤브가 있다.

가격은 일반 샤브샤브집보다는 조금 비싸보일 수 있지만 샐러드가 무한리필이라는 장점이 있다.

버섯부터 야채, 면 종류, 요거트, 떡볶이 게다가 월남쌈 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으니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곳이라 생각이 든다.

 

또한, 일반 샤브샤브 집과는 달리 육수를 두가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얼큰한 육수와 구수한 육수를 반반으로 시키면 입맛대로 먹을 수 있어 육수문제로 고민할 필요가 없다.

 

예전에는 샤브샤브만 즐길 수 있었던 샤브샤브가 이제는 무한리필 샐러드와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맛볼 수 있게 변화되면서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되었다.

 

 

상호명 : 샤브마니아 메가박스점

주소 : 강원 춘천시 춘천로17번길 1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메뉴 - 기본 : 한우샤브 18,000 / 소고기샤브 14,000

       - 스페셜 : 해물 피쉬볼+한우샤브 24,000 / 해물 피쉬볼+소고기샤브 19,000

       - 명품버섯 : 명품버섯+한우샤브 24,000 / 명품버섯+소고기버섯 19,000 연락처 : 252-0854

주차 : 인근 무료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하기가 어려우니 식사를 한 후 메가박스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