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일 만에 500만개 돌파한 몬스터 헌터 월드


캡콤의 인기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훤터 월드 가 3일만에 다운로드를 포함해 전 세계 누적 출하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현재로써는 콘솔기기인 ps4와 xbox one 버전만 출시하여 이루어낸 결과물이고 아직 올 가을 발매가 예정되어 있는 pc버전 까지 발매가 된다면 엄청난 판매량을 보일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기록은 지금껏 발매된 시리즈중 가장 많이 팔린 역대 기록이라고 하네요.


이 판매량에 힘입어 캡콤 측은 인기가 시들지 않도록 몬스터 추가 와 무료업데이트, 자사의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5와의 콜라보레이션 정보도 공개하여 유저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2월 중순부터 기간 한정으로 전달되는 원셋 방어구 '류 시리즈' 제공으로 외형 및 음성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설정되어 있는 스킬을 발동하거나 강화하는 것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를 입수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필요한데 투기장에서 정해진 장비로 볼보로스틀 토벌하여 소재를 획득해야 하는데, 이 토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ps4용 스트리트 파이터5 세이브 데이터와 헌터랭크3 이상이 필요하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이 없는 분들에게는 무용지물인 서비스네요.




이외에도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인 사쿠라의 원셋 장비가 계획되어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는 플레이어가 액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제스쳐 파동권과 승룡권을 유로 콘텐츠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몬스터헌터 월드와 스트리트 파이터5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이라니 저도 올 가을 pc 버전이 나오면 구매해서 즐겨봐야 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