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천 여행] 홍천 은행나무숲 노란 은행나무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


매년 10월이 오면 강원도 홍천 내면 광원리에는 은행나무로 노랗게 물든다.

혹여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은행나무의 열매 은행에서 나는 고약한 냄새때문에 가기가 꺼려진다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이곳은 거의 수나무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고약한 은행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고 보면 된다. 


단, 원래부터 관광지로 조성된 곳이 아니라 만성 소화불량으로 오랫동안 고생한 아내를 위해 은행나무 묘목을 하나둘 심기 시작하면서 조성된 곳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지만 자연 그대로의 멋을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희귀성이 있는 여행장소라 할 수 있다.


보통 10월 초에 개방을 하지만 그 시기는 해마다 차이가 있고 공식 홈페이지 조차 없어 정확한 정보등을 얻기 힘들기 때문에 최근 다녀온 사람들의 정보나 홍천구청 등을 통해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을 해야 한다.


홍천 은행나무숲 이미지를 보며 어떤 곳인지 미리 감상해 보도록 하자.


10월 중순이 지났지만 아직 완전히 물들지 않은 홍천 은행나무숲

곳곳에는 아직 노랗게 물들지 않은 초록빛 나무들도 보인다.




이렇게 질서정렬하게 은행나무들로 조성되어진 곳은 아마 홍천 은행나무숲 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

물들기 시작하는 은행나무들이 만들어낸 노란세상속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자기들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손을 잡고 산책을 하는 아름다운 커플,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담고 있는 가족들의 모습 등 아름다운 풍경에 흠뻑빠져 있는 사람들로 이곳은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 장소가 되어가고 있다.




얼마남지 않은 10월의 끝자락.

새롭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이곳은 서 있는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을 시켜준다.

하나만 놓고 보면 그냥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일 뿐이지만 2,000여 그루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동화같은 장소






홍천 은행나무숲은 현재 사진애호가들에게도 10월이면 꼭 방문해야할 곳으로도 소문이 나있다.

로맨틱한 가을, 아름답고 멋진 사진, 친구 연인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너무나도 매력적인 이곳에서 홍천 여행 즐겨보자.



주소 : 강원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전화번호 : 033-430-45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