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니엘 래드클리프 신작 정글 예고편 공개


해리포터 시리즈로 많은 사랑은 받아온 다니엘 래드클리프. 그는 10년간 따라다닌 수식어 '해리포터'를 떼어내기 위해 그동안 크고 작은 영화뿐만아니라 연극무대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 왔다. 해리포터라는 엄청난 대작으로 전세계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이기 때문에 차기작에 대한 고민이 많을 법도 하지만 그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 행보를 보여주며 tv, 스크린, 연극무대까지 주조연 할 것 없이 끊임없는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열정적인 배우이다.


그런그가 이번에는 정글 이라는 영화로 찾아온다고 한다.

정글은 일, 결혼, 아이 등 일상적인 인생이 아닌 즐겁고 스릴있는 판타스틱한 삶을 살고자 하는 한남자가 정글이 있는 한마을에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모험 그리고 스릴러가 있는 영화이다. 이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라고 한다.


영화제목 : 정글

주연 : 다니엘 래드클리프 토마스크레취만(택시운전사에서 독일 기자로 나온다) 알렉스 러셀 등이 출연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고픈 한남자가 비행기를 타고 차를 타고 배를 타고 정글이 있는 한 마을로 떠나게 된다.






그는 그곳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한 남자에게 정글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밤중에는 정글 만한 곳이 없어" 벌레, 새.. 그곳에는 네가 찾고자 하는 것만이 있어.






그에게서 들은 정글에 대한 이야기를 친구들에게 흥미진진하게 전하게 되면서 그들은 정글에 대해 알려준 그와 함께 정글로 들어가게 된다.

마치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를 만날 수 있다는 부품가슴을 가진채 말이다.




하지만 다니엘 래드클리프 그리고 그의 친구들은 생각했던 것 과는 달리 정글에서 아주 끔찍한 일들을 겪게 된다.

정글에 대해 큰 기대를 갖게한 의문의 사나이가 갑자기 그들을 공격하더니 사라지고 만것이다. 




그렇게 정글에서 갑자기 조난자가 되어버린 일행들.




정글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정글 속 무언가가 그들을 서서히 조여온다.








과연 그가 원했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이 이런 것이 였을까.

의문의 남자는 그를 왜 이 무시무시한 정글로 끌여들였던 것일까.

그는 끔직한 정글에서 벗어나 다시 평범했던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을까.




늘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다니엘 래드클리프 !

그가 이번 영화 정글에서 보여줄 연기가 너무나도 기대된다. 


정글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