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삼성의 인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최신작 8의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남들보다 좀더 스마트폰을 빨리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사전예약으로 인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그 사은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일단 갤럭시노트8은 노트7보다 조금 더 비싼 110만원 가량에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건 제일 작은 용량인 64GB에 해당하는 가격이며 128GB는 120만원, 256GB 136만원 정도에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고 한다. 점점 비싸져 가는 스마트폰 가격에 정말 마음이 아프지 않을 수 없다.


이렇게 전 시리즈보다 가격이 높아진 이유는 6.3인치 QHD 인티니티 디스플레이와 듀얼카메라 때문이라고 한다.





가격은 가격이고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다가오자 여러 쇼핑몰 사이트 및 공동구매 카페가 앞다퉈 사전예약 사은품을 다양하게 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폰 쇼핑몰사이트인 엠엔프라이스에서는 사전예약후 KB국민카드로 즉시결제를 한 분들게 최소 5%에서 최대 25%까지 청구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단, 500명 한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해 소문을 낸 사람들에게는 아웃백 및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각 20명씩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를 한 모든 사람들에게는 바헤르츠 BH-CF5 다용도 클락 보조배터리를 갤럭시노트8 구매시 받는 GIFT 포인트로 200여가지의 다양한 사은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정말 내용만 보면 어마어마한 사은품이 아닐 수 없다. 


엠엔프라이스 뿐만아니라 폰사와 , 공동구매카페에서도 너나 할 것 없이 사전예약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행권과 다양한 사은품을 앞세워 유혹을 하고 있다.


어차피 스마트폰을 구매할 분들이라며 이러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이 좋아보일지는 모르겠지만...

처음부터 이런 사은품을 제외하고 적당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출시하면 그게 가장좋은 사은품이 아닐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