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안주, 타파스 집에서 만들어보자


스페인에서는 간단한 안주를 타파스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바게트 빵 위에 원하는 재료를 올리게 되면 쉽게 타파스가 만들어 지는데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타파스 레시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동영상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GO00rS


요리에 관심이 많다보니 요리 프로그램을 자주 챙겨보는 편인데요, 아마 저처럼 요리 프로그램을 보고 요리를 만들어 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한 요리 레시피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레시피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인기있는 요리 브루스게타를 안주로 변형해본 사례인데요, 간단하면서도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런 요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마 이런 요리를 할 줄 아는 친구가 있다면 매일 놀러 가서 요리 해달라고 조를 것 같네요.


타파스 레시피

준비물 파프리카 1개, 계란 3개, 버터, 바게트빵, 소금, 후추, 파슬리, 냄비, 나무숫가락 정도만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바게트빵 위에 올릴 재료는 추가하시거나 바꾸셔도 됩니다.


일단 재료가 준비되었다면 마른 팬에 바게트빵을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다음은 버터를 깍둑썰기해서 계란과 섞어 녹여주세요.





남은 버터는 냄비에 넣어 약불에 녹여줍니다.




다음은 계란과 함께 풀어준 버터를 냄비에 부어 타지 않게 휘저어 줍니다.




다음 할일은 바로 파프리카를 가스 불 위에 올려 돌려가며 구워주는 일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쉐프들이 가끔 파프리카를 구워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파프리카를 구워주면 더욱 달콤해져서 맛의 풍미를 더해준다고 하죠~




까맣게 그을릴 정도로 구운 파프리카는 물을 이용해 타부분을 씻겨줍니다.




다음은 구운 바게트빵위에 올리기 좋게 썰어준 후 파르리카, 계란버터 등 취향에 맞는 재료를 활용해 파타스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분위기 연출에 따라 더욱 고급진 음식으로 변하는 타파스 한번 만들어 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친구들과 간단하게 맥주안주하기 에도 딱 좋은 스페인 인기안주~ 타파스 만들어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