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륙의 단발 여신이라 불리우는 중국 아이돌 snh48 멤버 쉬쟈치


중국 상하이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걸그룹 snh48의 101명의 멤버중 한명인 쉬쟈치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얼마나 아름답고 예쁘길래 여신이라 불리우는 걸까요~


snh48은 전체 멤버가 101명이나 달하는 어마어마한 인원수의 걸그룹으로 star48에서 제작한 중국아이돌 그룹과 akb48의 세 번째 해외 자매 그룹이라고 합니다. 

찾아보니 엄청 복잡한 걸그룹으로 운영되고 있던데 2013년에 만들어진 이 걸그룹은 기수만 해도 벌써 8기까지 있으며 유닛만 해도 5개 정도로 활동을 하고 있으니 어마어마하게 복잡한 그룹이죠.


그 많은 인원중에서 여신으로 불리울 정도니 말 다했죠.

그럼 중국 아이돌 snh48 1기 멤버인 쉬쟈치 사진으로 함께 감상해 보시죠.




중국의 단발 여신이라 불리울만 한 외모죠~

사진 감상도 좋지만 쉬쟈치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것도 좋겠죠.

쉬쟈치 그녀는 어렸을 적부터 전문적으로 발레를 배웠다고 해요. 아마 걸그룹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발레리나의 길로 갔을 거라고 하는데 발레를 배워서 그런지 춤선이 유난히 아름답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했던 이준이 생각나네요. 이준도 발레를 배워서 춤선이 상당히 아름다웠죠.


쉬쟈치는 2012년 8월 개최되었던 sbh48 1기생 오디션에 발탁되어 10월 정식 데뷔를 하였다고 해요.

그리고 13년 1월 11일 팀 s2의 정식 멤버가 되면서 센터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15년 10월달에 개최된 패션 대상에서 1위도 차지하고 16년에도 제2회 아이돌 패션대상에서 1위를 차지하는등 17년까지 아주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진들을 보니 괜히 대륙의 단발 여신이라 불리우는게 아닌가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