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확정 akg 블루투스 스피커 등


9월15일 출시예정인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이 확정되었다.

아이폰6를 구매할때만 하더라도 이렇게 다양한 사은품을 주지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차라리 주는 사은품 가격만큼 스마트폰 가격을 내려서 구매할 수 있게 해주면 더 좋을 텐데 정말 아쉬울 따름이다.


그래도 어떤 사은품들을 주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현재 삼성닷컴과 통신사 마다 사은품이 다르니 잘살펴보고 구매를 하자.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 - 삼성닷컴에서 구매시

노트8은 현재 9월7일부터 사전판매에 들어갔으며 출시일인 9월15일 전인 14일까지 진행된다.

어디에 올라온 정보를 보면 첫날에만 39.5만대나 예판되었다고 한다. 물론 실제 판매량까지 얼마나 많이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인기가 대단하기 하다.




삼성닷컴의 경우 무약정으로 사전구매를 하는 방식이며 256GB 구매시 셀피스틱+블루투스 헤드폰이 64GB 구매시 셀피스틱+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된다고 한다.

헤드폰의 경우 시세를 알아보니 최저 5만3천원 스피커의 경우 3만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었다. 



여기에 제휴카드인 삼성카드를 사용하면 8% 청구할인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장, 삼성전자 4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음은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구매시 8명에게 Gear 360을, 2명에게 흑요석 일러스트 작품을, 모두에게 영상 속 남현범과 흑요석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이미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현재 Gear 360의 경우 25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는 고가품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으로 구매 한 모든 사람들이 받을 수 있는 사은품이다.

256GB 구매고객에게는 16만원 상당의 AKG 블루투스 스피커 or 네모닉 프린터를, 64GB 구매고객에게는 정품 웨어러블 기기/모바일 액세서리 1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고 한다.





그렇다면 통신사에서 구매를 하면 어떤 혜택이 주어지는 것일까?

일단 sk통신사인 티월드에서 구매를 할 경우 256GB는 AKG 블루투스 스피터 OR 네모닉 프린터 그리고 유튜브 Red 3개월 이용권이 주어진다.

64GB는 액세서리 10만원 할인쿠폰과 유튜브 Red 3개월 이용권이 주어지는데 삼성닷컴에서 구매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티월드 다이렉트만의 갤럭시노트8 전용 T Gift가 증정되는데 4가지 세트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1번의 경우 스타벅스 세트로 텀블러&음료구폰세트+1만원음료카드+3D 액정필름 2매

2번의 경우 TROIKA Construction 멀티태스킹 볼펜+3D 액정필름 2매

3번의 경우 충전세트로 알로1000QC 보조배터리+엑스틸 포스듀얼퀵(케이블포함)+3D 액정필름 2매

4번의 경우 테슬라의 고릴라 글래스 케이스 핏 풀커버+3D 액정필름 2매가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9월 개통한 사람에 한해 디스플레이 파손시 교체비용 50% 지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256GB의 경우 120만원대 64GB의 경우 100만원대에 가격이 책정되어있는데 아무리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는 하나 가격이 비싼것은 변하지 않는다 것.

댓글